장인정신과 감성을 담은 독일 가방 브랜드 오버베르트에서 직장인들을 위한 비즈니스 백 라인을 출시했다. 보통, 비즈니스 가방하면 투박한 이미지가 떠오르지만, 오버베르트 가방은 최상급 가죽과 방수기능 및 강한 내구성을 갖춘 코듀라 재질을 사용해 스타일리쉬함과 실용성을 동시에 만족하는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가죽은 베지터블 그레인 소가죽으로, 천연 공정을 통해 텐과 다이 처리가 진행된다. 동물의 외피에 생긴 상처나 긁힌 흔적을 볼 수도 있을 정도의 천연가죽 그대로를 사용했다.

비즈니스 라인의 종류는 Warren M, Warren S, Gordon Casual, Stow Away까지 총 4가지이다. 각 모델의 색상은 블랙, 다크 브라운, 오션블루 등 다양하게 출시됐으며, Gordon Casual을 제외한 가방들은 프랑스 소가죽으로 제작된 머스켓 골드 색상의 럭셔리 라인이 추가됐다.

Warren S Soft Laptop Bag

Warren M Luxury Laptop Bag

Gordon Casual Laptop Bag

Stow Away Soft Bag


 

고급스러움과 무게감을 더한 Warren M Soft Laptop Bag

최상급 아날린 가죽을 활용한 가방
Warren M soft 가방은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역의 최상급 아날린 가죽으로 만들어졌다. 아날린 가죽은 아닐린 염료로 염색과정을 거친 후 보호 코팅을 거치지 않아 가죽 고유의 질감을 살린다. 이로 인해 시간이 갈수록 자연스럽고 고풍스러운 멋을 낼 수 있다. 또한, 얇은 보호 레이어로 부드럽고 온화한 느낌을 내 비즈니스 가방 특유의 딱딱한 느낌과는 궤를 달리했다.

메탈 소재 부품의 경우 고급시계나 귀금속에 들어가는 팔라듐 코팅(실버) 혹은 루테늄 코팅(다크 그레이) 처리된 황동을 사용했다.

프랑스 소가죽과 머스켓 골드 색상으로 빚은 Warren M Luxury
고든 캐쥬얼을 제외한 각 제품라인마다 프랑스 소가죽으로 만든 머스켓 골드 색상의 럭셔리 라인을 추가해 보다 고급지고 밝은 색상의 가방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지를 넓혔다. 일반 모델들과 크기 및 구성은 같다.

럭셔리 가방의 가죽은 부드럽고 강렬한 색상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클리닝 에이전트에 민감하다. 마르거나 살짝 수분을 머금은 마이크로 파이버 천을 활용해 닦아내는 것이 좋다.

 

부드럽고 세련된, Gordon Casual Laptop Bag
 

 

우아한 디자인과 강한 내구성
Gordon Casual Laptop Bag은 최고급 가죽과 튼튼한 피팅을 수작업으로 빚어내 우아한 느낌을 자아낸다. 여기에, 가방 전체적으로 얇은 디자인을 채택해 모던한 느낌을 더했다. 강한 재질과 방수기능이 특징인 코듀라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 또한 놓치지 않았다.

이 제품에 들어간 고급 가죽과 라이닝은 외부 충격이나 오염으로부터 내용물을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먼지가 묻었을 때는 케어 & 프로텍트 오가닉 스레이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스타일과 실용성 모두 갖춘 가방
이 가방은 내외부에 다양한 수납 옵션을 갖췄음에도 가방의 두께가 두껍지 않아 스타일리쉬함을 유지할 수 있다. 메인 수납부에는 회의에 중요한 자료들을 넣을 공간을 뒀으며, 내부에 펜과 신용카드의 수납을 위한 파우치도 배치해 물품보관의 편의성을 높였다. 15인치 노트북을 위한 별도의 공간이 있어 다른 제품들과 섞여 스크래치가 날 걱정 없이 다닐 수 있다.

또한, 넓고 탈부착이 가능한 어깨끈이 내용물의 무게를 분산시켜줘 어깨의 피로도를 줄여준다. 덕분에 오랜 시간 들고 다녀도 무겁다는 느낌이 들지 않는다.

 

일상생활에 스타일을 더하는 숄더백, Stow Away Soft Bag

스포티한 디자인
Stow Away Soft Bag은 2 종류의 베지터블 텐 처리 가죽 재질을 조합해 만든 스포티하면서도 실용적인 숄더백이다. 오랜 시간 유행을 타지 않을 스타일을 구현했다. 가죽의 세밀하면서도 튼튼한 특성 덕분에 부드러운 촉감과 패셔너블함 모두를 느낄 수 있다. 디자인의 미학적인 면이 뛰어나 일상 어디에서든 사용할 수 있다.

보조 수납부 지퍼 하단의 아이렛을 활용해서 키 링 등을 연결해 다닐 수 있어 캐쥬얼함을 더할 수 있다.

 

콤팩트함과 수납의 효율성을 갖춘 가방
Stow Away Soft Bag은 콤팩트한 사이즈 대비 충분한 수납 공간을 갖췄다. 일상 생활에 필요한 아이템을 효율적으로 담을 수 있다.

가방 상단의 2웨이 지퍼를 사용해 가방 내용물을 쉽고 부드럽게 꺼낼 수 있으며, 메인 수납 공간 내에 추가적 포켓을 구성해 여러 개의 물품들을 나누어 담을 수 있게 했다. 가방 앞쪽에는 지퍼로 열고 닫을 수 있는 공간을 배치해 휴대폰, 지갑, 안경 케이스 등의 작은 아이템을 수납할 수 있다.

가방 착용 시 부드러운 가죽이 몸에 착 달라붙는 느낌을 전달하며, 길고 넓은 캐리 스트랩으로 인해 크로스로 메거나 어깨에 늘어뜨려서 멜 때에 편안함을 제공한다.

Stow Away Luxruy Muscat Gold
Stow Away Luxruy Muscat Gold

 

Stow Away Luxruy Muscat Gold
Stow Away Luxruy Muscat Gold
Stow Away Luxruy Muscat Gold
Stow Away Luxruy Muscat Gold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