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Video
웨스턴디지털, ‘2023년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에 5년 연속 선정‘

스토리지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기업 웨스턴디지털이 기업윤리 연구소 ‘에티스피어(Ethisphere)’가 주관하는 ‘2023년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에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제공=웨스턴디지털


19개국 46개 산업 분야의 135개 회사가 2023년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으로 선정된 가운데, 웨스턴디지털은 올해 선정된 기술 산업 분야의 6개 기업 중 하나로,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 명단에 5년 연속 이름을 올리게 됐다.


에티스피어의 독자적인 윤리 지수(Ethics Quotient)에 바탕을 둔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 평가 프로세스는 기업 문화, 환경 및 사회적 관행, 윤리 및 준법 활동, 지배 구조, 다양성, 강력한 가치사슬을 지원하는 이니셔티브 등 200 개 이상의 질문을 포함한다. 이는 전 세계 다양한 산업에 걸쳐 선도적인 비즈니스 관행을 수집하고 체계화하는 운영 프레임워크 역할을 하고 있다.


티파니 스커리(Tiffany Scurry) 웨스턴디지털 수석 부사장 겸 최고준법감시책임자(Chief Compliance Officer)는 “해마다 웨스턴디지털 컴플라이언스 팀에서는 윤리와 준법에 대해 높은 목표를 설정하는 것과 동시에, 임직원에게 업무 현장에서 윤리 의식이 가지는 중요성을 교육하고 공유하고자 끊임없이 새로운 방법을 연구하고 있다”며 “에티스피어로부터 5년 연속 선정됐다는 점은 올바른 방향으로 비즈니스를 이끌어 나가기 위한 웨스턴디지털의 의지를 나타낸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정승욱 기자  vdcmag@naver.com

<저작권자 © VDCM 비디오디지털카메라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승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