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개최된 Interbee 2023에서 Holyland는 1.9GHz 대역에서 작동하는 Solidcom C1 Pro 전이중 무선 인터콤 헤드셋 시스템의 새로운 버전을 공개했다.

장시간 작업하거나 시끄러운 환경에서 작업하거나, 덥고 습한 환경에서 작업할 때는 더 작은 인이어 헤드폰 세트를 사용하는 것이 더 편리할 수 있다.  이번 새로운 버전은 하드웨어 업그레이드와 함께 USB-C - 3.5mm 헤드폰 잭 케이블이 제공되어 Solidcom C1 Pro와 함께 자체 헤드셋을 사용하여 모니터링할 수 있다. 

Solidcom C1 Pro의 헤드폰과 USB-C 출력이 동시에 활성화되므로 두 번째 헤드폰을 연결하여 현장에 있는 다른 사람도 통신 내용을 들을 수 있다.

약간 아쉬운 소식은 현재 이 새로운 버전이 일본 시장에서만 판매되고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수요가 높다면 Holyland는 다른 시장에서도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현재는 Solidcom C1 Pro 시스템에서 어댑터 케이블을 사용할 수 없다는 점이 조금 아쉬운 부분이다. 이는 하드웨어 변경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Solidcom C1 Pro는 최대 1000피트/350m의 작동 범위를 가지고 있으며, Hollyland Solidcom C1의 성공적인 후속 제품이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