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풀프레임 DSLR 카메라, 하이엔드 파워샷 G 시리즈, 최고급 'L시리즈' 렌즈, 함께 구입 시 최대 220만원까지 현금 지급
- 2월 28일까지 구매한 제품에 한해 3월 7일까지 정품 등록 후 이벤트에 참가하면 한 달 내 현금 돌려 받아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이 2월 28일까지 캐논의 풀프레임 DSLR 카메라와 하이엔드 파워샷 G 시리즈, 최고급 렌즈인 ‘L시리즈' 렌즈를 구입하면 일정 금액을 현금으로 돌려주는 캐논 캐시백 프로젝트 '소유하라! 리얼 프리미엄'을 진행한다.

캐논 캐시백 프로젝트는 새해를 맞아 풀프레임 DSLR 카메라와 하이엔드 파워샷 G 시리즈, 최고급 'L시리즈' 렌즈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2월 28일까지 구매한 제품에 한해 3월 7일까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www.canon-ci.co.kr)에서 정품 등록을 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이번 캐시백 이벤트는 캐논의 풀프레임 DSLR 카메라 2종(EOS 5D Mark3, EOS 6D)과, 하이엔드 파워샷 G 시리즈 2종(파워샷 G1 X, 파워샷 G16), 최고급 'L시리즈' 렌즈 14종 중 해당 제품을 구입하면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단품 기준 DSLR 카메라는 최대 15만원, 하이엔드 파워샷 G시리즈는 최대 5만원, 렌즈는 최대 100만원을 현금으로 돌려준다. 또한 EOS 5D Mark3 와 EF 600mm F/4L IS II USM, EF 800mm F/5.6L IS USM 그리고, 파워샷 G1 X를 구매하게 되면 최대 220만원까지 현금으로 보상받을 수 있다.

캐논 캐시백 프로젝트 '소유하라! 리얼 프리미엄'은 다수의 제품을 구입했을 경우 한 개의 아이디 당 최대 DSLR 카메라 및 하이엔드 파워샷 G시리즈 각 1대, 렌즈는 2대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금액이 높은 제품을 기준으로 캐시백을 지급하며, 이벤트 종료 후 한 달 내에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과 이벤트 대상 제품은 캐논 홈페이지(www.canon-ci.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손숙희 차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업계 1위의 기술력이 담긴 캐논의 플래그십 제품들을 부담 없이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캐논은 70여 년 전통의 광학기술력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들이 우수한 성능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