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고객 전원 CFast 2.0 64GB 메모리 카드와 CFast 메모리 카드 리더기 증정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이 사진과 4K 영상 촬영에서 높은 수준의 성능을 갖춘 플래그십 DSLR 카메라 ‘EOS-1D X Mark II‘의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신제품 EOS-1D X Mark II’는 4년 만에 선보인 EOS-1D X의 후속 제품으로, 빠르고 정확한 동체 추적 능력과 세계 최고 수준의 초당 최대 약 16장 의 연사, 4K 60p 영상촬영 성능으로 캐논 플래그십의 명성에 걸 맞는 풀 프레임 DSLR 카메라로 거듭난 최상위 모델이다. 

특히, EOS-1D X Mark II는 혁신 기술을 도입해 DSLR 카메라가 표현할 수 있는 촬영의 범위를 확대했다. 캐논의 신기술이 집약된 약 2,020만 화소의 35mm 풀프레임 CMOS 센서와 영상처리엔진 디직 6+(DIGIC 6+)를 2개를 사용한 ‘듀얼 디직 6+(Dual DIGIC 6+)’를 탑재해 최고의 연속 촬영 속도 및 고감도 촬영 지원까지 실현시켜 극상의 화질을 이끌어 냈다. 

또 EOS 시리즈 최초로 4K 60p 영상촬영(4,096x2,160)과 초당 120프레임의 Full HD 영상촬영(1,920x1,080)을 지원해 압도적이고 섬세한 영상미를 표현할 수 있다. 여기에 캐논의 독자 기술인 ‘듀얼 픽셀 CMOS AF (Dual Pixel CMOS AF)’를 캐논 풀 프레임 DSLR 카메라 최초로 탑재해 라이브 뷰 또는 동영상 촬영 시 빠른 AF 속도에 기반한 뛰어난 동체추적 성능으로 쾌적한 촬영 환경을 제공한다. 

이번 EOS-1D X Mark II의 예약 판매는 오는 4월 8일(금)부터 4월 20일(수)까지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EOS-1D X Mark II의 예약 판매 가격은 749만8000원이며, 직영점인 캐논 플렉스 2개 매장 포함 캐논 이스토어 및 12개의 직영 백화점, 캐논 스토어 7개 매장에서 예약할 수 있다. 

캐논은 예약 판매 기간 내 구입한 고객에 한해 EOS-1D X Mark II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약 40만원 상당의 CFast 2.0 64GB 메모리 와 CFast 메모리 카드 리더기를 모두 증정한다. CFast 2.0 메모리카드는 EOS-1D X Mark II의 4K 60p 초고화질 영상과 초당 16장의 고속 연사 이미지를 빠르게 처리하는 과정을 견질 수 있는 안정성 및 충분한 저장공간을 갖춰 EOS-1D X Mark II와 함께 촬영의 즐거움 및 작업효율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예약 판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www.canon-ci.co.kr)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손숙희 부장은 "EOS-1D X Mark II는 초당 약 16장의 빠른 연사속도로 현장감 있는 순간포착, 4K 60p의 고화질 영상 촬영 등 EOS-1D 시리즈가 추구하는 플래그십 DSLR 카메라의 새로운 기준이 될 모델”이라며, “캐논은 앞으로도 프로 사진가와 시장의 요구에 귀 기울이고 혁신적인 광학기술력을 최고의 가치로 추구할 것이며, EOS-1D X Mark II의 예약판매를 시작으로 카메라 사용자가 언제나 무엇이든 원하는 대로 촬영할 수 있고 빠르고 정확한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