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Fi를 이용해 한층 손쉽게!
다양한 편집 출력 기능

고화질 카메라를 탑재한 스마트폰 뿐 아니라 최신 디지털카메라에 Wi-Fi 기능이 내장되면서 사진을 공유하는 속도가 과거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빨라졌다. 그러나 인터넷과 화면 상으로 공유한 사진이 기억에서 잊혀지는 속도 역시 하루가 다르게 빨라지고 있다. 사진을 인화해 오래도록 간직하고 싶다는 생각은 누구나 가지고 있을 것이다.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에, 뽑고 싶을 때마다, 적은 매수 상관없이 프린트 할 수 있다는 점에서 포토 프린트는 참 탐나는 아이템이다.

캐논이 선보인 셀피 CP910(이하 CP910)은 ‘제대로 된’ 사진을 뽑을 수 있는 콤팩트 프린터다. CP910은 염료 승화 열전사 방법을 사용해 옐로우, 마젠타, 사이안 세 가지 컬러를 나눠 인쇄한다. 덕분에 색상을 섬세하게 재현하며 색이 바라지 않고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다. 여기에 4ⅹ6인치 인화지(KP-108IN)를 사용하면 어릴 적 사진관 봉투에서 꺼내보던 사진의 느낌을 그대로 받을 수 있다.

아날로그 감성을 간직한 CP910은 사실 디지털 기능으로 똘똘 뭉쳐있다. 스마트기기에 있는 사진은 Wi-Fi와 캐논 이지 포토프린트(Easy PhotoPrint)라는 전용 앱을 통해 CP910으로 무선전송해 출력하면 된다. 이외에도 SD카드 슬롯과 PC 연결용 USB 커넥터가 있어 굳이 Wi-Fi기능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간단히 인쇄할 수 있다. 또한 CP910에는 이미지 보정 기능, 레이아웃 출력, 증명사진 출력 등 다양한 편집 기능이 있어 취향대로 개성 있는 사진을 만들 수 있다.

인화지는 기본 사이즈 외에도 엽서 사이즈(KP-36IP), 카드 & 명함 사이즈(KC-36IP)가 별도 판매되는데 엽서 사이즈 인화지는 뒷면에 편지를 쓰거나 엽서를 부칠 수 있도록 되어 있어 나만의 포스트 카드를 만들 수 있다. 이예진

제품사양 <가격 : 14만5000원(포토앨범 포함)>
인쇄 방법 염료 승화 열전사(오버코팅)
해상도 300ⅹ300dpi
용지 엽서, L, 카드 사이즈
인쇄 속도 엽서 약 47초, L 사이즈 39초, 카드 27초
스크린 틸팅 2.7형 TFT LCD 컬러 모니터
색상 블랙, 핑크, 화이트
무게 약 810g(프린터 본체)
크기(W×H×D) 178.0×127.0×60.5mm
문의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TEL 1588-8133
URL www.canon-ci.co.kr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