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키와 친구들 캐릭터 패키지, 셀피 CP1500과 ‘미키와 친구들’ 캐릭터가 그려진 전용 파우치 및 포토 앨범으로 구성

개인이 사진을 찍는 것이 보편화됐지만, 사진을 인화하는 것은 접근성이 떨어지는 일이었다. 하지만, 휴대성이 좋은 미니 포토프린터를 구비해두면 블루투스로 스마트폰과 카메라와 연결해 간편하게 사진을 인화할 수 있다. 아기자기한 감성을 갖췄으며, 가족 사진, 아이들 사진, 지인들과의 추억이 담긴 사진을 나누기에 좋은 제품이다. 소비자들에게 포토프린터만의 특색있는 편익을 제공하기 위해 신제품 개발과 홍보활동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 

캐논코리아 주식회사(대표이사 박정우)는 디즈니와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제품인 ‘셀피 CP1500 미키와 친구들 캐릭터 패키지’를 출시한다. 캐논코리아는 포토프린터 셀피 CP1500이 남녀노소 모두에게 추억을 선물해주는 ‘미키와 친구들’과 같은 존재가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한정판 ‘셀피 CP1500 미키와 친구들 캐릭터 패키지’를 기획했다. 이번 패키지는 셀피 CP1500 제품과 함께 ‘미키 마우스’와 ‘미니 마우스’, ‘도날드 덕’ 등 오랜 시간 널리 사랑받아온 미키와 친구들 캐릭터가 그려진 ▲전용 파우치 ▲포토 앨범으로 구성했다. 지난 7월 캐논코리아는 미니 포토 프린터 ‘셀피스퀘어 QX10’ 및 즉석카메라 프린터 ‘인스픽S2’로 구성한 ‘토이 스토리 캐릭터 패키지’를 선보이면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지난 9월 출시한 셀피 CP1500은 깔끔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의 고품질 사진 인화가 가능한 미니 포토프린터다. 소장 가치를 높이는 고품질의 외관과 질감, 작고 가벼운 무게로 인테리어 소품처럼 지닐 수 있으며, 상단에는 3.5형 LCD(액정표시장치) 화면을 탑재해 사진 인화 및 출력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사이즈 및 재질로 구성된 총 9가지의 SELPHY 용지로 원하는 스타일의 사진을 자유롭게 인화할 수 있으며, 별 모양 등 오버 코팅 패턴도 지원해 출력 이미지의 구성을 다채롭게 꾸밀 수 있는 점이 주요 특장점이다.

 

박정우 캐논코리아 대표이사는 “지난 7월 출시한 ’토이 스토리 캐릭터 패키지’의 인기에 힘입어 디즈니와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제품인 ‘셀피 CP1500 미키와 친구들 캐릭터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올겨울 고객들이 캐논 제품과 함께 따뜻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셀피 CP1500 미키와 친구들 캐릭터 패키지’는 12월 8일(목)부터 캐논플렉스, 캐논 이스토어, 직영 백화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공식 가격은 CP1500 판매가와 동일한 18만 9000원이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