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남 직영점에서 체험 강좌 및 출사 지원, 사진전 등 다양한 고객 만족 프로그램 진행
- 강남 직영점 고객 소통의 랜드마크로 만들어 나갈 것

올림푸스한국의 강남 직영점이 다양한 고객 행사를 통해 고객 축제의 장으로 탈바꿈한다.

올림푸스한국은 신제품 체험 기회 확대는 물론, 고객 만족을 극대화를 위해 강남 직영점을 활용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최상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특히 올림푸스 대표유저카페 ‘라이프스케치(cafe.naver.com/witholy)’ 회원들을 대상으로 10월 26일부터 내년 3월까지 총 6개월간 매월 1회씩, 전문 사진작가를 초청해 올림푸스 카메라의 기본 조작과 야경, 풍경 등 상황에 맞는 사진 촬영 요령, 사진 정리 및 후보정 등 실질적인 활용 노하우 등을 제공하는 강좌를 통해 더 멋진 촬영을 돕는다.

뿐만 아니라, 출사를 위해 다양한 올림푸스 신제품 카메라 및 렌즈 체험을 지원한다. 이를 바탕으로 연말에는 회원들이 촬영한 다양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라이프스케치 사진전’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라이프스케??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카페 가입 후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행사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올림푸스한국 홈페이지(www.olympus.co.kr)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올림푸스한국 영상사업본부 이승원 본부장은 “단순히 제품만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기존 올림푸스 고객들과의 접점 강화는 물론 올림푸스 브랜드에 대한 애착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마련된 장기 프로그램”이라면서 “앞으로 강좌, 출사 등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고객 만족 프로그램을 통해 강남 직영점을 올림푸스 고객 서비스의 랜드마크로 만들어 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강남 직영점은 제품구매와 A/S는 물론 제품 체험과 갤러리 등 올림푸스의 모든 것을 느낄 수 있는 통합 브랜드 스토어로 기존 코엑스점과 강남 A/S 센터를 통합해 지난 8월 확장 이전했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