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 액세서리 분야의 저명한 업체인 SmallRig는 2023 IBC 전시회에서 최신 혁신 제품인 고출력 60W LED 광원 SmallRig RC 60B를 공개하여 큰 반향을 일으켰다. 많은 기대를 모았던 이 장치는 세련된 새 디자인과 컴팩트한 폼 팩터를 자랑하며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비디오그래퍼 모두를 사로잡을 것이다.

 

스몰리그 RC 60B의 가장 큰 장점은 다용도 조명 기능이다. 2700K에서 6500K에 이르는 색온도 범위의 2색 고정 광원을 갖춘 이 LED 조명은 다양한 촬영 시나리오에 적합한 제품이다. 또한 내장 배터리와 편리한 미니 보웬스 마운트가 장착되어 있다.

SmallRig RC 60B의 뛰어난 기능 중 하나는 배터리 성능이다. 내장 배터리를 사용하면 최대 40분 동안 최대 밝기로 작동하거나 저전력 설정에서 2시간까지 연장할 수 있다. 또한 전원 또는 USB-C 입력을 통해 전원을 공급할 수 있다. V-마운트 배터리 사용을 선호하는 이들을 위해 후면 패널에는 USB-C 케이블을 통해 전원이 공급되는 매끄러운 부착 시스템을 제공한다.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 덕분에 SmallRig RC 60B의 설정을 쉽게 탐색할 수 있다. 이 기기의 1.3인치 LCD 화면에는 작동 매개변수와 배터리 충전 표시기가 상단에 있다. 두 개의 다이얼과 모드 선택 버튼으로 색온도와 광도를 정밀하게 조정할 수 있다. 조명 본체에는 스탠드에 쉽게 장착할 수 있도록 나사산이 장착되어 있어 더욱 편리하다.

스몰리그는 장시간 사용 시 과열을 방지하기 위해 냉각 팬을 내장하는 등 사용성과 기능의 모든 측면을 고려했다. 원격 제어 기능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스몰리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 원활하게 원격 조작할 수 있다.

패키지에 있어서도 스몰리그는 실망시키지 않는다. RC 60B에는 휴대용 가방과 미니 보웬스 마운트 리플렉터가 번들로 제공되어 조명 설정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출 수 있다. 또한 스몰리그는 이 장치가 공식 출시되면 다양한 조명 모디파이어를 제공하여 영화 제작자를 위한 더욱 다재다능한 도구가 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스몰리그는 스몰리그 RC 60B를 10월부터 해외에서 출시할 예정이며, 가격은 지역에 따라 200달러 미만 또는 이에 상응하게 책정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인상적인 기능과 경쟁력 있는 가격 덕분에 SmallRig RC 60B는 비디오 및 사진 촬영을 위한 조명 솔루션의 세계에서 인기 상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