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트럼 중성 밀도(ND) 필터(ND8(3스톱), ND64(6스톱), ND1000(10스톱)로 사진에 매혹적인 움직움을 포착

광학 유리 제조 기술의 선도적인 연구자이자 개발자인 NiSi 사진의 혁명을 일으키는 필터 제품의 완성형인 NiSi SWIFT FS ND Filter Kit 최근 출시 했다.

필터는 사진 작가가 최적의 선명도, 선명도 및 색상 재현으로 최고 품질의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광학 제품이다.

NiSi 최고 등급의 광학 유리로 렌즈 필터를 제조한다. 유리는 자체 공장 내에서 직접 제조 생산되므로 처음부터 끝까지 품질을 관리하고 유리 표준은 일반적으로 고급 의료 영상 장비, 망원경과 같은 최고 품질의 정밀 광학 렌즈와 Canon, Sony Zeiss 같은 제조업체의 고급 렌즈에서만 있다.

이번에 출시된 NiSi SWIFT FS ND Filter Kit는 시네마용에 이어 사진용으로 발표한 제품으로 그동안 NiSi SWIFT 가변 ND Filter Kit를 사용해온 사진 작가들이 현장에서 불편했던 점을 보완하여 NiSi Swift FS ND 키트에 ND8(3 Stop), ND64(6 Stop) 및 ND1000(10 Stop)의 세 가지 전체 스펙트럼 중성 밀도(ND) 필터와 다중 필터 스레드용 어댑터를 포함하였다. ND 필터를 어댑터 링에 빠르게 밀어 넣어 필터를 빠르게 교체하거나 스태킹할 수 있어 촬영 중 소중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Full Spectrum Neutral Density Filters이다.

기존에 사용해오던 SWIFT ND Filter Kit와 병행 호환이 가능하므로 보다 완성도 높은 작품을 구현할 것이라고 NiSi Korea 정재수 대표는 밝혔다.

구입 = nisi.kr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