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터를 위한 미니 조명부터 전문가용 조명까지!
- 여러 디자인 어워드에서 4회 이상 수상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자랑해
- 휴대성을 비롯해 프리미엄급 조명으로써의 뛰어난 성능까지 갖춰

세기P&C는 지난 12월 14일(목), 사진 및 영상 조명장비 브랜드 HOBOLITE와 국내 독점 수입 및 유통 계약을 체결하였음을 공식 발표했다.

 

HOBOLITE(호보라이트)는 상해에 베이스를 두고 있는 AEC Lighting Solutions Co., Ltd(이하 AEC) 산하의 브랜드로, 기술적인 성능뿐만 아니라 디자인적으로도 차별화된 사진, 영상 조명장비를 선보이는 브랜드다.

AEC는 2000년도에 설립되어 고품질 LED 조명 제작 분야에서 20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한 탄탄한 제조 업체로 사진, 영상 조명장비 외에도 산업 조명, 의료용 살균(MEDICAL DISINFECTION) 장비 등 첨단 기술을 바탕으로 한 전문적인 제품군의 제조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HOBOLITE는 외형적인 아름다움을 비롯해 기술적으로도 완벽한 조명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탄생하였으며, 조명 제품을 단순한 도구가 아니라 예술적 사고를 더하여 제품을 사용하는 예술가의 정체성을 보여주는 표현의 수단이 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HOBOLITE는 이동이 많은 크리에이터를 위한 미니 조명부터 스타일과 휴대성을 모두 갖춘 우수한 전문가용 조명까지 사용자별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었다. 다양한 용도 및 촬영 현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HOBOLITE MICRO, MINI, AVANT, PRO의 총 4가지 제품을 선보이며, 기본적인 구성의 스탠다드 키트 및 전용 액세서리들이 모두 포함된 크리에이터 키트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HOBOLITE는 클래식하면서도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202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iF 디자인 어워드를 4회 이상 수상하여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우수함을 인정받았으며, 프리미엄급 조명으로써의 뛰어난 성능까지 고루 갖춘 제품이다.

 

세기P&C 마케팅 담당자는 “기존에 없던 완전히 새로운 스타일의 세련되면서도 클래식한 조명으로 사진가와 전문 크리에이터들, 감성적인 디자인의 인테리어 제품을 찾는 고객들에게도 훌륭한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HOBOLITE는 2월 초 세기피앤씨에서 국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며 가격은 미정이다. HOBOLITE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세기피앤씨 세기몰(www.saeki.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