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론 기술 분야의 선두주자 DJI가 새로운 제품인 DJI Dock 2를 출시했다. 이 독특한 제품은 성능이 향상되었으며 크기가 훨씬 작아졌다. DJI Dock 2는 Matrice 3D 또는 Matrice 3TD 드론을 장착하여 작업을 안전하고 쉽게 수행할 수 있다.

 

이전 제품과 비교했을 때, DJI Dock 2는 더 작고 가볍게 재설계되었다. 무게는 이제 33kg(72lb)으로, 이전 제품보다 75% 더 작고 68% 더 가벼워졌다. 또한, 두 사람이 함께 운반하고 몇 분 안에 설치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어 빠르고 쉽게 배포할 수 있다.

DJI Dock 2는 견고하면서도 가벼운 디자인으로 다양한 환경과 위치에 드론을 배포할 수 있는 선택지를 넓혔다. 항공기는 배치하기 전에 주변 환경을 확인하고 GNSS 신호를 평가하기 위해 비전 센서를 사용한다. 이 새로운 평가 기능은 처리 시간을 5시간에서 12분으로 단축하여 현장 선택의 효율성을 높인다.

또한, DJI Dock 2는 차세대 이미지 인식 기술을 사용하여 착륙장의 위치 마커를 정확하게 인식한다. 새로운 슬라이드 램프 센터링 설계를 적용하여 매우 정확한 랜딩을 보장한다.

 

이 제품에는 우량계, 풍속계, 온도계 등 다양한 센서가 장착되어 날씨 변화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한다. DJI FlightHub 2는 온라인 일기 예보를 제공하며 그에 따라 경고를 발령하거나 비행 작업을 취소하여 비행 위험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다.

 

DJI Dock 2는 다양한 산업 분야에 적합하며, 기업들에게는 현명한 투자로 평가되고 있다. 작은 크기로 인해 운송 및 유지 관리 비용이 현저히 낮아졌으며, 이는 기업이 시간과 자원을 다른 곳에 할당할 수 있도록 한다. DJI Dock 2는 고품질 리소스를 제공하여 기업의 생산성과 안전성을 향상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