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P&C(대표 이봉훈)가 2016년 4월 16일(토) 이태원에 위치한 경리단 길에서 시그마 미러리스 렌즈 신제품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시그마에서 최근 출시되어 하루만에 완판된 렌즈인 C30mm F1.4 DC DN 미러리스 렌즈에 관심이 있는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APS-C 타입 소니 마운트 사용 유저 6명과 마이크로포서드 마운트를 사용하는 유저 3명, 총 9명을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선정된 참여자는 이벤트 당일인 4월 16일 해당 렌즈를 대여받고, 경리단 길 인근에서 자유롭게 출사를 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시그마 마케팅 담당자는 “금번 행사는 시그마 신규 미러리스 렌즈에 적용한  F1.4의 밝은 조리개 값과 뛰어난 광학적 성능을 직접 체험해보는 기회를 통해 반복되는 일상을 특별하게 담을 수 있는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본 이벤트에 참여할 대상자 모집은 지난 3월 30일부터 오는 4월 10일까지 세기P&C와 맛집 검색 애플리케이션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테이스트로그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참여 후 행사 후기를 블로그나 커뮤니티에 작성한 참여자에게 C30mm F1.4 DC DN렌즈를 소비자가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세기P&C 홈페이지 내 이벤트페이지와,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