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영상장비 전문기업 세기P&C(주)(대표 이봉훈, www.saeki.co.kr)는 아이파이(eyefi)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와이파이 지원 SD카드 모비 프로(mobiPRO)가 지난 4월 16일 2015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P&I)에서 공식 런칭했다고 밝혔다.

아이파이 모비 프로는 기존 모비(mobi) 제품의 기능에 Raw 파일 전송, 사진 선택 전송, 집 또는 스튜디오 네트워크 와이파이 사용 등의 기능이 추가되어 사용자 편의를 높여 출시된 제품이다.


여기에 언제 어디서나 사진을 안전하게 백업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무제한 용량의 아이파이 클라우드 1년 무료 멤버십 혜택까지 제공한다.

세기P&C 마케팅 담당자는 "아이파이 모비 프로가 '최고의 저장매체'로 평가받아 TIPA Awards 2015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면서, "간편하게 사진을 공유하려는 유저부터 Raw 파일의 실시간 백업이 필요한 전문 사진가까지 폭넓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파이 모비 프로는 오는 4월 30일까지 SLR클럽 몰(http://www.slrclub.com/service/mall/) 단독으로 런칭판매 이벤트를 진행하여 초도 물량에 한해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본 행사의 자세한 정보는 세기P&C 홈페이지(www.saeki.co.kr) 또는 세기P&C 공식블로그(http://saeki_pnc.blog.me),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saekipnc),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saeki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