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포토(대표 고문성)가 지난 10월 26일 탐론(TAMRON) 정품 렌즈 사용자를 대상으로 “2013 탐론 가을빛 모델 출사” 이벤트를 진행했다.

총 30명의 사용자 참가한 이번 모델 출사 이벤트는 ‘양재 시민의 숲’에서 진행됐으며, 국내 정상급 레이싱 모델인 박현선, 강이나, 심민희가 모델로 참가했다.

출사 이벤트 참가자는 5만원의 캐시백과, 탐론 SP 24-70mm F/2.8 Di VC USD, SP 70-200mm F/2.8 Di VC USD, SP 90mm F/2.8 Di Macro VC USD 의 고성능 렌즈 3종 중 체험해 보고 싶은 렌즈를 미리 신청해, 출사 이벤트 동안 무료로 체험하는 혜택을 경험할 수 있었다.

썬포토 관계자는 “편안한 분위기로 진행된 이번 출사 이벤트에서 최신 카메라/렌즈에 대한 정보 교류와 탐론신제품에 대한 의견을 수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었다“고 말했다.

현재 출사 이벤트 참가자를 대상으로 후기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우수자 3명에게 돔케 F-831 백악관 한정판(Domke F-831 White House Limited Edition)이 증정된다.

썬포토㈜ 관계자는 누구나 TAMRON SP 시리즈 렌즈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 중이며, 첫번재 행사로 12월 초 스튜디오 모델 출사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했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