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렌즈베이비(LENSBABY)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썬포토(대표 고문성)가 렌즈베이비의 신제품 콤포저 프로 위드 엣지 80 옵틱(Composer Pro with Edge 80 Optic)의 Canon, Nikon 마운트와 콤포저 프로 위드 스위트 35 옵틱 PL (Composer Pro with Sweet 35 Optic PL)을 국내 출시한다.
렌즈베이비는 틸트, 스위블이 가능한 무브먼트가 적용된 렌즈다. 콤포저 프로 시리즈는 렌즈 교환이 가능한 옵틱 스왑 시스템(Optic Swap System)이 적용돼 간단하게 렌즈를 변경할 수 있다.
콤포저 프로 위드 엣지 80 옵틱은 인물 촬영에 적합한 80mm 초점거리의 대구경 렌즈다. 이 렌즈는 풀프레임 DSLR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크기의 이미지서클을 제공할 뿐 아니라 틸트 렌즈만의 독특한 표현력을 발휘한다. 콤포저 위드 엣지 80 옵틱은 캐논, 니콘 마운트가 출시될 예정이다.

콤포저 프로 위드 스위트 35 옵틱은 일상 기록을 남기기 편안한 준 광각 렌즈로 풀프레임 DSLR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미지서클을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슈퍼35 포맷 영상 촬영 카메라에 주로 사용하는 PL 마운트를 채용한 제품으로 캐논 EOS C 시리즈와 레드 스칼렛, 에픽, 아리 알렉사 등과 사용할 수 있다.
렌즈 베이비 콤포저 프로 위드 엣지 80 옵틱의 가격은 66만5000원이며, 렌즈베이비 콤포저 프로 위드 스위트 35 옵틱 PL의 가격은 159만원이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