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쿠션 외부 활동이 많은 크리에이터들에게 인기
피부보호, 자외선 차단에 효과적인 제품

 

미래코스메틱(대표 김미성)은 뷰티 크리에이터 양성 프로그램 ‘미크니’의 연말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미크니 프로그램은 인생의 2막을 준비하는 시니어를 포함하여, 뷰티 크리에이터가 되고 싶지만 기회가 없는 사람, 방법을 모르는 사람 등 누구나 양질의 콘텐츠를 만들 수 있도록 교육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미크니 활동기간 동안 컨텐츠 제작을 위한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누구나 미래코스메틱의 제품들을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미크니 프로그램을 통해 100여명의 참가자가 동영상 크리에이터로의 활동 기반을 잡았고, 기업과의 콜라보 등 제2의 기회를 얻을 수 있었다.

 

연말 파티는 2023년 12월 7일 오후 7시에 천호동 카페 와이요에서 열리며, 포뮬리에, 닥터치카, 딴딴볼, 칼로리얼, 헬프로, ag21, 블랙스미스택티컬, 오후두시, 루드컴퍼니, 저스트포원, 지조컴퍼니, 카페와이요, 셀프아이 언더케어 등 다양한 협찬사가 참여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미크니 프로그램의 우수 활동자에게 시상식이 진행되며, 참가자들과 협찬사 관계자들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미래코스메틱 관계자는 “미크니 프로그램은 뷰티 크리에이터로의 꿈을 이루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기회가 될 것이다”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미크니 프로그램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선정될 경우 인스타그램 운영 교육, 미래코스메틱 전 제품지원, 우수 활동자 상금, 심화 프로그램 참여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청은 미래코스메틱 오픈카카오톡으로 문의하면 된다.

홈페이지 www.mirecosmetics.co.kr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