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삼각대 선택: 안정된 영상 제작을 위한 필수 장비

"클로버필드"와 같은 흔들리는 캠 영화가 박스오피스에서 큰 성공을 거둔 반면, 최근의 "파운드 영상" 영화는 휴대용 촬영에서 안정된 삼각대로 전환한 영화이다. 대부분의 프로젝트에서 안정된 영상이 필요한 광고, 기업 영상, 다큐멘터리, 웨딩 영상 등을 생각해보자. 삼각대 선택은 디자인, 구성 및 예산에 따라 좁혀질 수 있지만 먼저 시장에서 가장 좋은 비디오 삼각대를 살펴보았다.

글 최대성 기자                                   사진 세기P&C, 온앤오프, 그린촬영시스템

GITZO 브랜드

GITZO는 이탈리아에서 1917년에 시작된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로, 주로 전문적인 카메라 및 비디오 촬영 장비를 제조한다. 그들은 뛰어난 기술력과 전통적인 제조 경험을 바탕으로 고품질의 삼각대 및 헤드를 전문가와 열성적인 사진 작가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GITZO는 특히 가벼우면서도 강력한 카본 파이버 기술을 통해 유명하며, 혁신적인 디자인과 안정적인 성능으로 사용자들에게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이 브랜드는 많은 전문가와 예술가들에게 선택되며, 그들의 제품은 전 세계적으로 높은 품질의 촬영을 지원한다.

카본 파이버 기술

GITZO는 특히 카본 파이버 기술을 통해 가볍고 강력한 삼각대를 만드는 데 주력하고 있다.

이러한 카본 파이버 삼각대는 이동성과 내구성을 모두 고려하여 설계되었다.

짓조 Traveler 키트: GK2545T-82QD TRAVELER KIT (GT2545T+GH1382QD) 

짓조 Traveler 키트(GK2545T-82QD TRAVELER KIT)는 고급 삼각대와 헤드 키트 중에서 가장 강력하고 전문적인 제품군이다. 이 제품군은 GТ2545Т 삼각대와 GН1382QD 센터 볼 헤드로 구성되어 있다. 헤드는 움직임과 잠금의 부드러움과 정확성에 중점을 두고 설계되었으며, 모든 기능을 갖춘 슬림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이 삼각대는 최대 12kg의 하중을 지탱할 수 있으며 최대 신장은 166.5cm, 최소 높이는 33cm이다. 탄소 섬유 Exact 튜브를 사용하며 독특한 180° 다리 접이식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삼각대 다리 사이에 센터 컬럼과 헤드를 효율적으로 수용할 수 있다. 이 삼각대는 200mm 렌즈(최대 300mm)와 함께 사용하기에 이상적이다.

여행자 GK2545T-82QD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다:

GK2545T TRAVELER KIT 삼각대

GH1382QD 센터 볼 헤드

최대 하중: 12kg

최대 신장: 166.5cm

최소 높이: 33cm

탄소 섬유 Exact 튜브

180° 다리 접이식 시스템

Traveler G-잠금

독립된 팬 및 볼 잠금 장치

마찰 제어

짓조가 개발한 180° 다리 접이식 메커니즘과 Carbon Exact 튜브를 사용하여 높은 강도를 보장한다. Traveler G-lock은 소형 다리 잠금 시스템으로, 접힌 길이를 짧게 유지하면서도 견고하고 인체공학적인 형태를 제공한다. 이 삼각대는 긴 렌즈 사용이나 높은 안정성이 필요한 사진가에게 적합하다.

Carbon Exact 튜브는 High Modulus 탄소 섬유를 사용하여 만들어진 새로운 마운티니어 트라이포드는 기존의 카본 6X 모델 보다 훨씬 더 견고하다. Traveler G-lock은 공간을 절약하면서도 효과적인 다리 잠금을 가능케하며, 외부 형태의 곡선 디자인과 내부 O 링은 부드러운 작동과 먼지, 모래의 입장을 방지한다.

또한, 삼각대 키트에는 짧은 기둥을 지면 위치로 빠르게 전환할 수 있는 기능과 새로운 다리, 교체 가능한 발, 어깨끈이 포함되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Manfrotto 브랜드

맨프로토는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이탈리아의 카메라 액세서리 및 삼각대 전문 브랜드로, 사진 및 비디오 제작 분야에서 높은 품질의 제품으로 유명하다. 이 브랜드는 1972년에 루디게르모 소시니(Rudiger Sosin)와 루이지 스타비오(Luigi Stefanutto)에 의해 설립되었다.

맨프로토의 제품은 주로 고급 소재와 정교한 제작 기술을 기반으로 하여, 전문 사진가와 비디오 제작자들에게 뛰어난 성능과 내구성을 제공한다. 특히, 강화된 카본 파이버와 알루미늄 등의 소재를 사용하여 가벼우면서도 튼튼한 구조를 가진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맨프로토의 삼각대는 다양한 모델과 사양으로 구성되어 있어 사용자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 이들은 안정적이며 다양한 환경에서 안정적인 카메라 및 비디오 촬영을 가능케 하는 특징을 갖추고 있다. 특히, 맨프로토의 헤드는 정밀한 조작이 가능하며, 각도 및 방향 조절이 용이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각도로 카메라를 조작할 수 있다.

또한 맨프로토는 다양한 촬영 환경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액세서리 및 스탠드도 제공하고 있다. 이는 전문적인 촬영 환경에서 높은 수준의 안정성과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부로 볼 수 있다.

맨프로토는 사용자들에게 뛰어난 품질과 기술 혁신을 통한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여, 사진 및 비디오 분야에서 글로벌 시장에서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맨프로토 Befree GT Carbon 4단 삼각대 키트 트위스트 락 

ManfrottoBefree GT 카본 여행용 삼각대 및 볼 헤드 키트는 가장 가벼운 형태로 뛰어난 성능을 원하는 전문 사진작가에게 이상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Befree GTManfrotto의 여행용 삼각대 중 가장 진보된 솔루션으로, 휴대성과 안정성을 완벽하게 결합하여 43cm/16.93인치로만 작아지는 크기에서도 최대 10kg/22.03파운드의 장비 부하에서 완벽하고 손쉬운 작동을 보장한다.

Manfrotto Befree GT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사용자에게 편안하고 빠르며 안전한 작동을 제공한다. 촬영에 집중할 수 있도록 가장 까다로운 사진작가라도 장비를 신속하고 쉽게 설정할 수 있다. 이 모델은 모든 유형의 지형, 특히 울퉁불퉁한 지형에서도 최대의 안정성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된 새로운 솔리드 스파이더를 탑재하고 있어 항상 카메라를 완전히 안정적으로 유지하고 최고의 이미지를 캡처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이 제품은 Manfrotto의 새로운 트위스트 잠금 장치인 M-lock을 갖추고 있어 빠르고 사용하기 쉽고 컴팩트한 솔루션을 찾는 모든 사용자에게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한다. M-Lock은 돌출된 부분이 없어 메커니즘이 머리 주위로 완벽하게 닫히며, Befree GT가 보관 주머니에 쉽게 들어가고 나올 수 있다.

인체공학적인 다리 각도 셀렉터는 오른손잡이와 왼손잡이 모두를 위해 설계되어 모든 사용자가 직관적으로 삼각대 설정을 변경하고 원하는 사진에 초점을 잃지 않고 올바른 각도를 찾을 수 있도록 한다. Befree GT는 세 가지 독립적인 다리 각도 위치로 설정이 가능하므로 야외에서 나올 수 있는 모든 창의적인 아이디어에 대한 촬영 다양성을 보장한다.

Manfrotto의 고급 496 알루미늄 센터 볼 헤드(MH496-BH)는 실용성과 고성능을 결합하고 어떤 환경에도 적합한 다용성을 제공하는 세 가지 독립적인 제어 기능을 갖추고 있다. 메인 인체공학적 손잡이와 구형 잠금 장치를 관리하는 독립적인 파노라마 손잡이는 모든 사용자가 원하는 프레이밍을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헤드에는 세계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표준 헤드 부착물인 Manfrotto RC2 Arca-swiss 스타일과 완벽하게 호환되는 독특한 플레이트가 장착되어 있어 모든 Manfrotto 헤드와 Arca 스위스 스타일 부착물을 부품 분해 없이 빠르고 쉽게 설치할 수 있다.

Manfrotto Befree GT는 여행 중에도 최고의 성능을 원하는 모든 사진작가를 위한 최고의 전문 여행용 삼각대로, 견고함, 휴대성, 손쉬운 설치 및 작동이 최적으로 조합된 제품이다.

 

Sachtler flowtech®

독일의 명품 삼각대 브랜드 Sachtler flowtech®

독일에서 시작된 셔틀러의 역사는 1950년대부터 시작된다. Wendelin Sachtler는 배우, 카메라맨, 발명가로서 영화 제작자들이 필요한 장비를 현장에서 느끼고 최초의 상업용 삼각대 헤드를 발명하였으며 1967, 윤활 그리스 완충 기능을 갖춘 최초의 유체 헤드를 개발했다. 이에 그치지 않고 셔틀러는 다양한 유체 헤드로 1991년 과학기술아카데미상 (오스카)을 수상했다. 이후 셔틀러사는 촬영의 스피드 혁신을 이루는 유체 헤드 균형 기술인Speedbalance를 비롯해 SpeedLevelSpeedSwap기술이 적용된 aktiv flowtech® 전문 카메라 지원 시스템을 개발하여 매년 도쿄에서 열리는 Good Design Awards에서 모두가 탐내는 ‘G-Mark Award’2021년 수상했다. 독일의 명품 삼각대 브랜드로 거듭난 셔틀러는 한국에서는 소니 비디오프로젝터 및 카메라 총판인 온앤오프미디어와 현재 7년 이상 수입총판으로 협력하고 있어 한국 영화 비디오 산업의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SpeedLevelSpeedSwap

Sachtler 의 새로운 라인업인 aktiv flowtech® 전문 카메라 지원 시스템은 헤드와 다리의 빠른 결합으로 세상에서 가장 빠른 트라이포드 시스템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이 스피드 혁신 기술은 aktiv헤드를 slidertripod간의 교차 사용시 그 빛을 발하는데 헤드의 Speedbalance 기술을 사용하면 단 한번의 헤드 레버 잠금장치의 사용으로 단 몇초만에 카메라 헤드의 수평까지 완벽하게 조절하여 설치할 수 있다.

헤드는 0~7단계의 유압 방식을 사용 하고, 완벽한 카메라 수평을 유지할 수 있도록 0~15단계의 발란스 레벨이 있어 미세한 수평의 틀어짐도 용납하지 않는다

flowtech®은 기존 SpeedLock 시스템의 새로운 버전으로 기존버전에서는 없는 빠른 높이 조절이 단 한번의 레버 락으로 가능하며 분리가 가능한 스프레더의 사용으로 극한의 로우 앵글 촬영이 가능하다. 로우앵글에 필요한 다리가 추가로 필요 하지 않다는 점은 단 한 대의 트라이포드 시스템으로 거의 모든 각도에서 완벽한 촬영이 가능하다는 점을 시사한다.

flowtech® 시스템은 퀵-릴리즈 레버(Quick Release Lever)와 힌지락(Hinge Lock) 슬라이더가 3개의 다리에 개별적으로 작동하여 울퉁불퉁한 산악 지형에서도 수평 잡기 용이하여 엑티비티 촬영에도 빠르게 대응이 가능하며, 각 다리에 있는 자석 클램프는 다리를 하나로 모을 때 벌어지지 않도록 잡아주어 이동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여준다. 또한 aktiv flowtech® 은 카본 재질의 가벼운 삼각대라 이동이 많은 촬영자에게는 다재다능한 최적의 트라이포드 시스템이다

System aktiv14T flowtech100 MS

System aktiv14T flowtech100 MSSachtler에서 제공하는 고성능 다목적 트라이포드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은 프로페셔널 중간 사이즈의 캠코더나 디지털 시네마 카메라와 함께 사용하기 위해 디자인되었으며, 경량이면서도 견고한 성능을 제공한다

1. activ14T Fluid Head:

    SpeedLevel™ 기술: 빠른 수평 조절을 가능케 하는 기술로, 촬영 준비 시간을 최소화한다.

    SpeedSwap™ 기술: 삼각대에서 슬라이더로의 빠른 전환을 지원하며, 높은 호환성을 제공한다.

   15+0단계 카운트 밸런스 시스템: 다양한 촬영 상황에 빠르고 정확한 균형을 제공한다.

2. flowtech 100 MS Tripod:

    SpeedSwap™ 시스템: 다목적 잠금장치를 통해 빠르게 삼각대에서 슬라이더로 전환할 수 있다.

     잠금장치: 낮은 앵글 촬영을 위한 다양한 설정을 지원하며, 빠르고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디자인: 가볍고 운반이 편리한 카본 다리를 사용하여 사용자 친화성을 강조하였다.

     스프레더: 다양한 환경에서 안정성을 제공하며, 촬영 공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

3. Padded Bag ENG [9104]:

     ENG (전자 뉴스 게더링) 용 디자인: 최적의 패딩과 내구성 있는 소재를 사용하여 전문적인 사용에 적합한 가방이다.

     이동과 보관: 가방 내부는 촬영 장비를 효과적으로 보호하면서도 휴대 및 보관이 용이하도록 설계되었다.

이 시스템은 높은 성능과 안정성을 제공하여 프로페셔널한 촬영 환경에서 다양한 촬영 상황에 대응할 수 있다. SpeedLevelSpeedSwap과 같은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빠르고 효율적인 작업이 가능하며, 경량이면서도 튼튼한 구조로 어떠한 촬영 상황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온앤오프미디어는 한국의 셔틀러/빈텐 수입총판으로 보증수리가 가능하고 수리엔지니어가 상주하고 있어 사용하던 셔틀러 삼각대의 고장시 타 브랜드보다 빠른 수리가 가능하다.

문의/ 온앤오프미디어 02-337-0010 공식홈페이지 http://www.onnoff.kr/ 공식쇼핑몰 https://modeunmarket.kr/ 

E-IMAGE 브랜드 소개 

Ningbo Eimage Studio Equipment Co.,Ltd.Fluid 비디오 헤드와 전문 비디오 삼각대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선도적인 제조업체이다. 비디오 및 방송 시장의 증가하는 수요와 비디오 삼각대 산업에 대한 헌신적인 연구를 바탕으로 회사는 이제 전 세계 비디오 방송 장비 분야에서 인정받는 브랜드가 되었다.

전문성과 혁신

브랜드는 설립 이후 지속적인 연구 및 개발을 통해 전문적인 비디오 삼각대와 헤드를 제공하여 비디오 및 방송 시장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브랜드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우수한 성능으로 세계적인 시장에서 주목을 받아왔다.

제품 라인의 다양성

Eimage는 다양한 제품 라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비디오 삼각대, 헤드, 가방, 그리고 다양한 액세서리를 제조하고 있다. 브랜드의 제품은 사용자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용도와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글로벌 인지도와 고객 서비스

Eimage는 꾸준한 마케팅 활동과 국내외 대형 전시회 참여를 통해 브랜드의 글로벌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최신 기술 도입

브랜드는 최신 기술을 도입하여 제품의 성능을 꾸준히 향상시키고 있다. 사용자들에게 항상 최신 트렌드와 기술을 반영한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브랜드의 기술적 우위성을 유지하고 있다.

비디오 및 방송 장비 분야의 선도적인 브랜드로서, Eimage는 안정성, 혁신, 다양성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뛰어난 촬영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E-이미지 MH22 Motus 100mm Pro Fluid Head 

E-이미지 MH22 Motus 100mm Pro Fluid HeadENG 및 디지털 시네마 리그의 무거운 장비를 원활하게 지원하기 위해 설계된 전문적인 유체 헤드이다. Motus48.5lb(22KG)에 이르는 높은 하중을 지원하며 100mm 하프 볼 마운트, 듀얼 팬 핸들, 4단계 팬 및 틸트 드래그, 잠금 기능이 각 축에 있어 사용자 정의가 용이하다. 스튜디오나 현장 제작 장비에 적합하다.

Motus 헤드 상단에는 4.7" 슬라이딩 범위를 갖춘 501형 슬라이딩 퀵 릴리스 카메라 플레이트가 있는 슬라이딩 밸런스 플랫폼이 있다. 플레이트가 고정되면 전체 플랫폼이 카메라 설정의 균형을 유지하도록 조정된다. 4단계 팬 드래그와 4단계 틸트 드래그, 지속적인 균형 조정, 360° 패닝 및 -67/+90° 틸트 범위가 있어 로제트 마운트로 제공되는 왼쪽 및 오른쪽 팬 핸들을 통해 부드러운 팬 및 틸트 움직임이 가능하다. 또한, 조명 버블 레벨을 사용하여 어떤 조명 환경에서도 카메라를 수평으로 유지할 수 있다.

MH22100mm 볼 마운트를 갖추어 최대 48.5lb의 페이로드를 지원하며 퀵 릴리스 플레이트 시스템은 장비를 편리하게 장착하고 분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중 잠금 시스템은 플레이트를 단단히 고정하여 분리되거나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한다. 무단계 시스템은 연속 가변 평형을 지원하며 유체 댐핑 기능은 팬 및 틸트에 대한 독립적인 제어를 제공한다. 빠른 잠금 손잡이를 사용하면 카메라가 멀리 떨어져 있어도 장비를 안전하게 고정할 수 있다. 또한, 조명 버블 레벨은 어떤 조명 상황에서도 밸런스를 수정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헤드는 100mm 볼 마운트가 포함된 프로 플루이드 헤드로, 뛰어난 최대 부하, 지속적인 균형 조정, 다양한 조작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하드쉘 휴대용 케이스가 포함되어 편리한 이동과 보호가 가능하다.

E-이미지 MH32 Motus 100mm Pro Fluid Head 

E-이미지 MOTUS32MH32 유체 헤드로, E-IMAGE의 새로운 MOTUS 라인의 일부이다. 이 유체 헤드는 완전히 새로운 내부 구조를 갖추고 있으며 연속 가변 카운터 밸런스로 다양한 카메라에 정밀한 조정과 적용을 가능하게 한다. 다양한 등급의 팬 및 틸트 드래그는 사용자에게 다양한 움직임과 느낌을 제공하며, 특수 설계된 안전 잠금 플레이트는 플레이트가 제대로 잠겨 있어야만 사용 중에 예기치 않은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보호해준다. 조명이 켜진 버블 레벨은 어두운 조명 조건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주요 특징:

CVC(Continuous Variable Counterbalance): 헤드에 장착된 연속 가변 평형추는 사용자가 필요한 페이로드에 맞게 조절할 수 있다. , 0kg에서부터 최대 32kg까지 지원이 가능하며, 이것은 다양한 카메라 및 장비의 무게에 대응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헤드에는 페이로드를 나타내는 시각적인 표시가 있으며, 사용자가 이를 확인하여 페이로드를 0으로 조절할 수 있다. 이는 사용자가 현재 설정된 페이로드를 쉽게 확인하고 조절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이다.

FDS(Independent Fluid Drag System): 독립적인 유체 드래그 조정으로 팬과 틸트에 대한 정밀한 제어가 가능하다.

DLS QR 플레이트용 이중 잠금 시스템: 플랫폼을 빠르게 누르면 카메라가 빠르게 장착되거나 해제된다.

QLK 독립형 팬/틸트 빠른 잠금 손잡이: 팬과 틸트 움직임을 빠르게 고정할 수 있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잠금 손잡이가 있다.

퀵 릴리스 플레이트: 더 길고 넓은 플레이트가 카메라를 안정적으로 지지하며 사용이 용이하다.

MOTUS32는 또한 ECT100M 탄소 섬유 삼각대와 EI-7000L 중간 레벨 스프레더로 제공된다.

ECT100M 탄소 섬유 삼각대: 100mm 보울 크기로 모든 전문가용 100mm 하프볼 비디오 헤드와 호환되며 탄소 섬유로 만들어진 견고한 삼각대이다. (사진32)

EI-7000L 미드레벨 스프레더: 삼각대에 추가적인 안정성을 제공하는 중간 스프레더이다.

그 외에도 GP4 퀵 릴리스 플레이트, GB4 팬 핸들 등이 함께 제공되어 MH32 헤드 및 삼각대를 완벽하게 지원한다

 

이 삼각대는 탄소 섬유 12x 레이어로 만들어져 있어 매우 견고하면서도 가벼우며 내구성이 뛰어나다. 트윈 다리 디자인은 안정성을 향상시키며 작업 높이 범위는 22"에서 60"까지 조절 가능하다. 삼각대에는 확장형 중간 스프레더가 탑재되어 안정성을 높여준다.

또한, 탈착식 고무 발은 스파이크 발에 부착되어 섬세한 또는 단단한 표면에서 작업할 수 있도록 선택할 수 있다. 튼튼하고 패딩 처리된 1680D 나일론 패브릭으로 만들어진 휴대용 가방이 제공되어 이동 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E-Image EG15C2 비디오 삼각대 키트(GH15 유체 헤드 및 GC102 삼각대 포함

E-Image EG15C2 비디오 삼각대 키트는 고성능을 위해 설계된 탄소 섬유 소재로 제작되었다. 이 키트는 GH15 유체 헤드, GC102 2단계 탄소 섬유 다리, 그리고 GS02 그라운드 스프레더를 포함하고 있다. 다양한 기능과 특징을 갖춘 이 비디오 삼각대 키트는 전문적인 비디오 및 영상 제작을 위한 안정성과 편의성을 제공한다.

이 제품의 스펙을 살펴보면, 무게는 8.2kg이며 부하 용량은 최대 18kg (39.7lbs)으로 설정되어 있다. 높이 범위는 64.5cm에서 177.5cm까지 조절 가능하며, 보울 크기는 100mm이다. 유체 헤드로 GH15이 사용되었고, 다리는 2단계 탄소 섬유로 제작된 GC102가 채용되었다. 그라운드 스프레더는 GS02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품은 검은색으로 디자인되었다. 재료로는 탄소 섬유가 사용되어 가벼우면서도 강력한 구조를 제공한다.

포함된 구성품:

GH15 유체 헤드: 고성능을 위해 설계된 유체 헤드로, 최대 18kg의 카메라 및 액세서리를 지원한다.

GC102 2단계 탄소 섬유 다리: 탄소 섬유로 만들어진 2단계 다리는 가벼우면서도 견고하며 안정적인 지지를 제공한다.

GS02 그라운드 스프레더: 삼각대의 안정성을 향상시키고 다양한 지형에서 안정된 작업을 가능케 하는 스프레더이다.

T20 휴대용 가방: 키트를 휴대하고 보호하기 위한 휴대용 가방이 포함되어 있다.

E-Image EG15C2 비디오 삼각대 키트는 뛰어난 성능과 편의성을 제공하여 전문적인 비디오 제작을 위한 완벽한 도구로 사용될 수 있다.

EIMAGE EG06C2 Video Tripod Kit GH06&GC752 6KG 

E-Image GC752 탄소 삼각대 다리와 GH06 헤드가 함께 제공되는 EG06C2 비디오 삼각대 키트는 전문 비디오그래퍼와 촬영 감독을 위해 설계되었다. 이 키트는 저렴한 가격에 높은 품질과 성능을 제공하며 현장에서 테스트된 신뢰성, 견고한 구조, 그리고 전문적인 성능을 자랑한다.

GC752 탄소 삼각대 다리는 경량 탄소섬유로 만들어져 있으며, 75mm 보울을 지원하며, 2단 트윈 튜브 디자인과 Mono-Lock 디자인을 통해 편리한 높이 조절이 가능하다. 최대 72인치까지 높이를 조절할 수 있으며, 최소 높이는 32.25인치이다. 중간 레벨 스프레더는 추가적인 보안과 안정성을 제공한다.

GH06 유체 헤드는 최대 13파운드(6KG)의 페이로드를 지원하며, 03단계의 틸트 드래그 시스템과 05단계의 카운터밸런스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전문적인 유체 팬을 갖춘 이 헤드는 조정 가능하며, 기포 수준기와 ¼”-20 나사형 장착 지점이 내장돼 있다. 어깨끈과 배낭끈이 달린 패딩 처리된 휴대 가방이 포함돼 있어 휴대 및 보관이 편리하다.

 

기타 기능으로는 간편한 잠금 베이스플레이트 시스템, 75mm 볼 레벨 기능, 0-3 드래그 조정 설정, 0-5 카운터 밸런스 설정, 별도의 팬/틸트 잠금 장치, 중간 수준 조절식 스프레더, 1/4"-20 나사형 액세서리 소켓을 갖춘 모니터 암용 기능들이 있다. 마지막으로, 어깨 끈이 달린 헤비 듀티 패딩 백이 키트에 포함돼 있어 이동 시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키트는 가벼운 구조, 다양한 조절 기능, 그리고 안정적인 성능을 결합하여 프로젝트에 필요한 다양한 환경에서 뛰어난 성과를 발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