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Si필터 아머 방탄필터

UV필터의 충격 시험을 통해 파편이 생성되는 모습
UV필터의 충격 시험을 통해 파편이 생성되는 모습

디지털 카메라의 기술 발전으로 UV 필터는 대부분의 카메라의 렌즈를 보호하는 부수적인 역할을 한다. 사진 작가라면 한번쯤 출사지에서 예기치 않은 사고로 UV필터가 파손되는 경험을 해본적이 있다. 이때 유리의 파손으로 렌즈의 표면에 스크래치가 생기거나 코팅이 벗겨져 더 이상 돌이킬 수 없다면 작가로서는 큰 손실이다. 이런 예상하지 못한 사고에 대비한 렌즈 필터가 있다면 누구든 환영할 만 한 일이다. NiSi필터가 집약된 기술을 바탕으로 새롭게 선보인 Armor FX Pro Nano L395 UV 필터(아머 방탄 UV 필터 에프엑스 프로 나노)를 소개한다.

외부 충격으로 인해 UV필터가 손상되어도 아머 방탄필터는 렌즈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외부 충격으로 인해 UV필터가 손상되어도 아머 방탄필터는 렌즈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UV 필터가 렌즈를 보호하지 못하는 이유

 

일반적인 UV 필터는 일반 유리 또는 광학 유리 또는 갑작스러운 충격을 받으면 쉽게 부서지는 재료로 만들어.

부서진 UV 필터 파편은 렌즈의 전면 요소를 쉽게 손상시킬 수 있다.

이로 인해 렌즈와 코팅에 돌이킬 수 없는 손상이 발생하여 막대한 재정적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이런 사고를 방지하기 위한 새로운 개념의 UV필터가 출시 되어 화재의 중심에 올랐다.

 

NiSi의 기술진에 의해 개발된 방폭 설계로 잘 만들어진 Armor FX Pro Nano L395 UV 필터(아머 방탄 UV 필터 에프엑스 프로 나노)를 소개한다. 

Armor FX Pro Nano L395 UV 필터강한 충격을 받은 후에도 부서지지 않고 균열 상태를 유지. 이로 인해 불시에 발생하는 사고로부터 고가의 렌즈를 보호할 수 있다.

NiSi 방폭 시네마 필터에서 사용되기 시작했으며 시네마촬영자들은 고급 시네마 렌즈를 보호하는 목적에 잘 사용하고 있다.

 

Armor FX Pro Nano L395 UV 필터의 외관은 특허 받은 능직 2색 황동프레임으로 더 많은 강도와 빠른 핸들링을 특징으로 한다.

 

Armor FX는 렌즈를 보호할 뿐만 아니라 맞춤형 플레어 효과 필터 역할을 수행하고 있어 촬영 현장에서 유용하게 쓰여진다.

Armor FX Pro Nano L395 UV 필터

특허받은 능직 2색 황동 프레임은 더 많은 강도와 빠른 핸들링을 특징이고

395nm 미만 파장의 자외선 흡수

양면 다중 저반사 나노 코팅

CINE 광학 유리, 선명도 손실 없음

양면 방수 및 내유 코팅

독창적인 크리에이티브 효과 필터이다.

사용 가능: Φ 40.5,43,46,49,52,55,58,62,67,72,77,82,86,95mm

구입은 https://www.nisi.kr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