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은 CP+2024에 참가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캐논 부스에서는 EOS R 시스템의 터치 & 트라이뿐만 아니라 선진 VR 및 MR 체험도 제공할 것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약 50명의 사진가와 영상 크리에이터가 다양한 세미나와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터치 & 트라이 코너에서는 익스트림 스포츠인 "트리킹"과 신체 조의 라이브 퍼포먼스를 피사체로 삼아 피사체 검출 및 트래킹 성능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MR 시스템 "MREAL"과 JVC 켄우드의 입체 음향 기술 "EXOFIELD"를 조합하여 가상 공연을 체험할 수 있는 코너도 마련되어 있으며, EOS 시리즈로 고화질의 3D 화상을 생성하는 "EOS 화질 3D"의 전시도 이루어진다.

세미나에서는 EOS R 시스템의 매력을 강조하며 촬영 비화 및 테크닉을 강의할 예정이다. 또한 라이팅부터 모델 촬영까지 실연하는 '데모스트레이션 코너'도 마련되어 있으며, 카메라와 사진에 관한 전문가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부스 맵
부스 맵

 

온라인 이벤트도 병행되며, 프레젠테이션 스테이지에서의 라이브 전달과 함께, 캐논의 렌즈를 사용하여 작례 사진을 찍는 대회인 '작례-1 그랑프리'도 진행된다. 또한 CP+한정 컨텐츠의 배포도 예정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Canon ID' 등록자를 대상으로 하는 캠페인도 준비되어 있으며, 인포메이션 카운터에서 게재되는 체크인용 2차원 코드를 통해 로그인 & 체크인 등록을 하면 오리지널 스티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이 중에서 EOS R6 Mark II가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