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는 세계에서 가장 큰 카메라 이벤트 중 하나로, CP+ 2024는 도쿄에서 열리고 있다. 이 행사에서 Cosina는 몇 가지 새로운 Voigtlander 렌즈를 미리 보여줬다.

그 중 첫 번째로 소개된 것은 Voigtlander Nokton 75mm f/1.5 Asphere이다. 이 렌즈는 Nikon Z, Canon RF, 및 Sony FE 마운트용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완전 수동 초점이지만 카메라와 렌즈 간의 통신을 가능하게 하는 전자 접점이 포함되어 있다. 이 렌즈는 풀프레임 센서를 덮는 큰 직경과 넓은 f/1.5 조리개를 제공하여 인물 사진가들에게 매력적일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Cosina는 Voigtlander Apo-Lanthar 50mm f/3.5 VM과 Voigtlander Color-Skopar 50mm f/2.2 VM 두 개의 렌즈를 공개했다. 이 두 렌즈는 모두 풀프레임 VM 마운트를 사용하며, 각각 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다.

 

Voigtlander Apo-Lanthar 50mm f/3.5 VM은 아포크로매틱 디자인을 채택하여 RGB의 축상 색수차를 최소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Voigtlander Color-Skopar 50mm f/2.2 VM은 가볍고 컴팩트하면서도 탁월한 광학 성능을 제공하는 렌즈이다.

이러한 렌즈들에 대한 추가 정보 및 출시 일정은 CP+ 2024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Voigtlander는 항상 훌륭한 성능을 제공하는 렌즈를 출시해 왔으며, 새로운 렌즈 라인업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