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카메라는 사람의 눈으로 파악하기 어려운 정도로 빠른 이벤트를 초당 1천장 이상의 고속으로 촬영하여 이벤트의 움직임과 변위를 정확하게 파악하는 장비로, 국방부터 방송, 영화, 산업체, 연구소, 대학교, 과학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다.

팬텀 고속카메라 한국공식대리점인 코미(KOMI)는 국내 광계측분야의 선도 기업으로, 고속카메라부터 특수형 초고속카메라 SIL, Kirana, Flash X-ray System, Streak Camera, 쉴리렌 가시화장치, 그리고 광학부품 및 레이저조명장치까지 다양한 제품을 수입, 생산, 판매하며 Visible Solutions 시스템 전문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코미는 30여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고속카메라와 액세서리를 보유하고 있어 고객에게 최적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또한, 품질과 기능 면에서 우수한 팬텀 고속카메라를 통해 산업체와 방송 및 영상물 제작업체로부터 신뢰를 얻고 있으며, 시스템 구성 및 A/S를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2월 29일 , 코미는 새로운 도약을 위해 본사를 이전한다.

수원시 장안구 이목로 17, 311호, 우성테크노파크 수원정자 지식산업센터
031-251-2114
031-251-9521
Komi@komiweb.co.kr 

 

현재 위치인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장안로 54번길 32(영화동 405-13)

에서

수원시 장안구 이목로 17, 311호, 우성테크노파크 수원정자 지식산업센터

로 이전한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