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I는 차세대 드론인 DJI RS 4 및 DJI RS 4 Pro를 준비 중이다. 이 장치는 이미 공식 등록 절차를 완료했으며, 온라인에서의 사용을 위한 준비가 돼 있다. 또한 DJI Avata 2 FPV 드론의 향후 발표도 예상되고 있다.

새로운 드론인 DJI RS 4 및 DJI RS 4 Pro에는 3000mAh 용량의 배터리가 장착될 예정이다. 이는 이전 세대인 RS 3과 동일한 구성이다. 이번에도 DJI는 무거운 카메라의 성능을 향상시키고 보다 편리한 균형 시스템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동시에, DJI는 스태빌라이저 자체의 무게를 줄이고 제어 용이성과 전반적인 기능을 향상시켰다. DJI Focus Pro 그립, Focus Pro 모터, 그리고 Focus Pro 핸드 유닛도 함께 출시될 예정이며, 이는 DJI의 전체 안정화 시스템에 큰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보인다.

DJI RS 4 및 DJI RS 4 Pro 는 2024년 2분기에 공개될 예정이지만 공식적인 출시일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다.

또한 DJI는 새로운 시네마 카메라를 출시할 예정이다. 이 카메라는 2024년 4월 14일부터 17일까지 라스베거스에서 열리는 NAB 2024 전시회에서 선보일 예정이며, DJI Ronin 4D로 알려진 이 카메라는 안정화 짐벌 없이 작동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카메라에는 다양한 렌즈와 교체 가능한 마운트가 제공될 예정이며, TB3/4 및 USB4를 지원하는 업데이트된 SSD 모듈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