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ltrox는 Sony 및 L-마운트를 지원하는 독특한 시네마 렌즈인 Viltrox 30-300mm T4.0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 렌즈는 광학 장치가 Sony E, L 마운트 및 PL 마운트와 호환되도록 설계되어 다양한 카메라 사용자에게 선택의 폭을 제공한다.

 

Viltrox는 이전에도 Viltrox Epic 100mm T2와 Viltrox 25mm T2 1.33x 같은 시네마 렌즈를 출시하여 전문 시네마 렌즈 시장에 진입했다. 이번에는 Viltrox 30-300mm F/4 Luna가 추가되어 다양한 촬영 조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고급 줌 렌즈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 제품은 완전 수동 제어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PL 마운트 버전은 전문 광학 장치를 필요로 하는 작업에 적합하다.

Viltrox 30-300mm T4.0 렌즈는 높은 조리개 비율인 T4.0을 유지하면서 10배 광학 줌을 제공한다. 이는 프리미엄 시네마 렌즈와 경쟁할 수 있는 훌륭한 광학 특성을 제공한다.

경쟁 제품인 Fujinon ZK25-300mm의 경우 44,000달러로 가격이 매우 높다. 그러나 Viltrox의 렌즈는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 다른 경쟁자인 Canon Cine-Servo 25-250mm는 전동 줌과 더 높은 조리개 비율을 제공하지만 가격은 3만 달러이다.

Viltrox의 경쟁 우위는 낮은 가격과 함께 높은 품질의 렌즈를 제공하는 데에 있다. 이 제품은 예산이 제한된 영화 스튜디오나 다큐멘터리 영화 제작자들에게 특히 유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Viltrox 렌즈는 Sony FX 시리즈 시네마 카메라 및 Blackmagic Cinema Camera 6K와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이는 이 제품이 광범위한 사용자들에게 접근 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Viltrox는 향후 몇 년 동안 더 많은 Luna 시리즈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며, 이는 전문 시네마 렌즈 시장에서 그들의 입지를 강화할 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