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출처: 삼성)
(이미지 출처: 삼성)

 

곧 출시될 예정인 삼성 갤럭시 링에 대한  흥미로운 새로운 기능과 기대에 관한 뉴스가 계속되고 있다. 최근에는 삼성 배터리 위젯에 갤럭시 링이 등장했다는 소식이 있었는데, 이것은 이 제품이 곧 공개될 것임을 시사한다. 이에 따라서 수면 추적 기능이 갤럭시 링의 핵심 기능 중 하나로 기대된다.

Galaxy Ring이 Samsung의 기본 배터리 위젯에 포함되어 있는 것은 사용자가 스마트폰의 홈 화면에 위젯을 추가하고 설정 메뉴에서 갤럭시 링 옵션을 확인하여 직접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갤럭시 링의 출시일에 대해서는 몇 가지 추측이 있다. The Elec의 보고서에 따르면 대량 생산은 5월에 시작되어 7월에 전면 공개되며 8월 중 판매가 시작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삼성의 다음 Unpacked 2024 행사가 7월에 열릴 것으로 예상되므로 꽤 가능성 있는 일정이다.

(이미지 출처: 삼성)
(이미지 출처: 삼성)

 

갤럭시 링은 수면 추적 외에도 체질량 지수(BMI) 및 칼로리 소비를 기반으로 식단 제안을 제공하는 Samsung Food 앱과의 통합을 포함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기능들은 사용자의 건강과 웰빙을 촉진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현재로서는 갤럭시 링이 iOS 기기와의 호환성을 지원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이는 사용자들이 Android 기기를 사용하거나 다른 제품을 선택해야 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마지막으로, 갤럭시 링의 성공은 애플의 경쟁 제품 출시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 현재로서는 Apple Ring이 임박한 것은 아니지만 갤럭시 링의 성공은 경쟁 업체에게 영감을 줄 수 있다.

이러한 정보들을 종합하면, 갤럭시 링은 2024년에 가장 기대되는 스마트 기기 중 하나로 떠오르고 있으며, 사용자들은 그 출시를 기다리고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