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유쾌한생각, 캘리브레이션 스파이더5 세미나 개최
 

유쾌한생각은 오는 25일 본사에서 캘리브레이션 스파이더5 세미나를 개최한다.

 

모니터를 정확한 색상과 톤, 밝기로 교정해 주는 캘리브레이션은 현재 사진, 그래픽, 방송 분야 종사자가 거쳐야 할 필수적인 작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이에 출시된 스파이더5는 전문가를 위한 빠르고 쉬운 모니터 색상 교정 장비다. 애플 맥북프로, 맥에어를 포함한 노트북과 데스크탑용 모니터 디스플레이의 색상을 교정하며, 단계별 마법사를 통해 보다 쉽게 교정할 수 있도록 돕는다.

 

최초 모니터 최초 모니터 색상 교정은 약 5분 정도 소요되지만, 재 교정부터는 2-3분 내외로 짧아진다. 특허인 7개 측정용 센서를 탑재해 이전 버전보다 측정 능력이 55% 향상됐으며, 더욱 정밀한 쉐도우, 하이라이트 디테일과 부드러운 그라디언트를 확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세미나는 ‘포토샵에서 보이는 색상 그대로 출력하는 방법’을 주제로,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약 2시간 동안 진행된다.

 

출력을 위한 준비부터, 출력 설정, 프린터 프로파일 다운로드 방법 등 캘리브레이션에 관한 다양한 내용이 강의 될 예정이다.

 

스파이더5 세미나 사전 신청과 내용 확인은 유쾌한생각 홈페이지(www.plthink.com/board/board.html?code=plthink_board22&page=1&type=v&board_cate=&num1=999944&num2=00000&number=36&lock=N&flag=notice")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유미 기자  yu_vdcm@naver.com

<저작권자 © 월간VDC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