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이제 여행가방도 로우프로!로우프로 하이라인 시리즈 발매

51년 역사의 세계적인 카메라 가방 브랜드 로우프로의 한국 디스트리뷰터 대광엔터프라이즈에서는 지난 5월 서울 COEX에서 개최된 P&I 2018에서 로우프로 최초의 여행가방 제품군 하이라인 컬렉션(HighLine collection)을 런칭하고 판매를 개시했다. 고가의 카메라나 렌즈, 노트북, 태블릿 등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으로 유명한 로우프로가 순수한 여행용 가방 시리즈를 런칭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스마트하고 터프한 여행자를 위해 탄생한 하이라인 컬렉션은 로우프로 카메라 가방 중 가장 튼튼한 제품 중 하나인 휘슬러(Whistler) AW 시리즈와 디자인 코드를 공유하고 있다. TPU 코팅 420D 나일론 옥스퍼드와 고기능성 코듀라(Cordura®)로 제작되어 우수한 내구성과 내후성을 실현하였으며, 여기에 로우프로가 자랑하는 전천후 올 웨더 AW 커버™를 더하여 극심한 악천후 속에서도 가방과 수납물들을 더욱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요즘 여행자들의 필수품인 노트북이나 태블릿을 위해 특수 설계된 보호 공간을 제공하므로 안심하고 디지털 디바이스를 휴대할 수 있다.

로우프로는 하이라인 BP 400 AW와 300 AW를 메고 여행하는 유저들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하기 위해 백패널에 액티브존™ 서스펜션을 적용함은 물론, 가방의 부피를 최소화할 때 유용한 압축 스트랩과 잠금장치를 걸 수 있는 지퍼, 누수 방지 처리된 세면도구 케이스와 의류 및 액세서리를 수납할 때 편리한 패킹 오거나이저, 태블릿과 스마트폰 등 소중한 디지털 디바이스와 액세서리들을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분리 수납할 수 있는 점프킷™(JumpKit™) 등 다양한 편의사양을 적용했다.

스마트하면서도 터프한 여행을 즐기는 유저들의 여행길에 가장 스타일리시한 동반자가 될 로우프로 하이라인 컬렉션은 백팩 2종과 롤러백 1종으로 구성되어 용도와 용량에 따른 선택의 폭이 넓은 여행가방이다.

13인치 노트북과 10인치 태블릿을 수납할 수 있는 하이라인 BP 300 AW는 22리터급 백팩이며 15인치 노트북과 10인치 태블릿을 수납할 수 있는 하이라인 BP 400 AW는 36리급 백팩, 하이라인 RL x400 AW는 37리터급 롤러백으로 출시되었다. 소프트백이라 가볍고 확장성이 뛰어나면서도 수분과 먼지, 충격에 대한 대책이 충실한 것이 장점이다. 

정가 165,000원(BP 300), 220,000원(BP 400), 295,000원(RL x400). 

제품 문의 대광엔터프라이즈 (02)752-3304 www.lowepro.co.kr

조원준 기자  wjcho8111_vdcm@naver.com

<저작권자 © 월간VDC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원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