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온라인 쇼핑몰 ‘니콘 이숍’ 내 다양한 포인트 활용 기회 제공

니콘이미징코리아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니콘 이숍(Nikon E Shop) 내 포인트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N포인트타운(N Point Town)’을 열었다고 1일 밝혔다.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N포인트타운은 니콘 이숍 방문 고객의 혜택을 한층 강화하기 위해 개설됐으며, 경품응모나 제품할인, 쿠폰교환 등 다양한 이벤트가 상시 진행돼 니콘 이숍에서 적립한 N포인트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N포인트는 니콘 이숍에서 현금처럼 활용할 수 있는 가상의 포인트로 매일 이숍을 방문해 출석체크를 하거나 N포인트 타운 이벤트참여, 본인만의 니콘 카메라 활용 팁 공유, 기존 적립금의 전환 등을 통해 획득 가능하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이번 신규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8월 한 달간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기존에 소지한 적립금을 N포인트로 전환할 경우 2배로 적립해주고, 쿠폰교환 및 경품응모 참여 후 본인의 SNS 계정에 N포인트타운 오픈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최대 30만원의 제품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가장 많은 포인트를 사용한 2인에게 니콘의 방수 카메라 COOLPIX W100을 선물하며, 사용한 포인트에 따라 당첨자를 선정해 스타벅스 음료 및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증정하고, 정답자 전원에 포인트를 제공하는 퀴즈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정해환 영업마케팅 본부장은 “니콘 이숍 회원분들에게 다양한 혜택 제공은 물론, 공식 온라인 쇼핑몰의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N포인트타운 신규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며 “각종 이벤트를 통해 손쉬운 포인트 적립과 알찬 포인트 활용의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예정이니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