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캐논, ‘셀피 with 데일리라이크’ 스페셜 패키지 출시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포토프린터 셀피 CP1300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데일리라이크’와 함께 콜라보 한 ‘캐논 셀피 with 데일리라이크’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출시했다.

 

‘캐논 셀피 with 데일리라이크’ 스페셜 패키지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마음을 전할 선물의 계절에 적합한 패키지다. 패키지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데일리라이크와의 스페셜 콜라보레이션해 D.I.Y할 수 있는 사진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화이트 색상의 포토프린터 셀피 CP1300에 엽서 사이즈 용지 54매, 스페셜 기프트 세트로 이뤄져 있다. 사진으로 인화해 인테리어 소품으로 장식하거나 가족의 이야기를 보다 특별하게 기록하는 앨범을 만드는데 안성 맞춤이다.

이번 패키지는 직접 인화한 사진으로 사진 앨범, 파티 가랜더, 크리스마스트리 오너먼트 등을 만드는 셀프 D.I.Y 족들에게 좋은 연말 선물이 될 것이다. 셀피 CP 1300과 엽서 사이즈 용지 54매, D.I.Y 키트로 알차게 구성된 ‘캐논 셀피 with 데일리라이크’ 한정판 콜레보레이션 패키지의 가격은 167,000원이다.

 

셀피 CP1300과 함께 구성되는 스페셜 기프트 세트는 데일리라이크만의 감각적인 패턴으로 이뤄진 포토앨범부터 일러스트 엽서, 앨범 카드, 액자, 마스킹 테이프, 메시지 스티커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패키지는 사진 인화의 즐거움을 배가할 D.I.Y 아이템들로 자신만의 개성 있는 사진을 연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연말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이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캐논의 포토프린터 셀피 CP1300은 감각적인 곡선 디자인에 선명한 인화 화질, 실용적이고 다양한 레이아웃의 인화가 가능한 포토프린터다. 염료 승화 방식을 채용해 표현할 수 있는 색의 범위가 넓고 선명한 색을 구현하며, Wi-Fi, USB, SD 카드, 유선 연결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접속해 사진을 인화할 수 있다. 인화 용지 역시 엽서 사이즈 용지부터 지갑에 쏙 들어가는 신용카드 사이즈, 8분할 스티커 용지 등 총 9가지 인화 용지를 지원하여 활용도가 높은 것이 큰 장점이다.

‘캐논 셀피 with 데일리라이크’ 패키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https://www.canon-ci.co.kr/event/)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캐논 이스토어와 직영 매장인 캐논플렉스, 가전전문 판매점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전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조원준 기자  wjcho8111_vdcm@naver.com

<저작권자 © 월간VDC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원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