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후지필름 스튜디오, 황금돼지해 방문 이벤트 진행
'후지필름 스튜디오, 황금돼지 선물주지' 이벤트 진행 포스터 / 사진제공 후지필름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가 황금돼지해를 맞아 '후지필름 스튜디오, 황금돼지 선물주지' 이벤트를 연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월 5일부터 2월 10일까지 청담동 후지필름 스튜디오에 방문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회원이라면 누구나 500 포인트를 사용해 전용 코인을 받아 캡슐을 뽑는 ‘황금 복돼지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캡슐 안에는 100% 당첨 추첨지가 들어있으며, 추첨 결과에 따라 프리미엄 콤팩트 카메라 X100F를 비롯하여 후지필름 스튜디오 10만 포인트, 스타벅스 상품권, 황금돼지 저금통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 돼지띠 회원이 행사 기간 내에 후지필름 스튜디오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1인 1회에 한해 10만 포인트가 지급된다.

후지필름 스튜디오의 오픈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로 연중 무휴 운영되며, 자세한 사항은 후지필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의 선옥인 마케팅 팀장은 "2019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후지필름 스튜디오를 방문하는 고객분께 색다른 재미를 드리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후지필름 스튜디오를 방문해 사진과 카메라의 모든 것을 경험하고 풍성한 혜택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현철 기자  khcmr17_vdcm@naver.com

<저작권자 © 월간VDC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현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