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매거진 Culture
가민코리아, 2019 한국골프용품전 참여 및 신제품 공개

스마트 웨어러블 기기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가민코리아가 지난 9월 5일부터 9월 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 ‘2019 한국골프용품전’에 참가했다. 한국 골프 용품전은 골프산업 활성화 및 골프 저변확대를 위해 SBS미디어넷의 주최, 코어엑스포 주관으로 열리는 박람회다. 매년 많은 골프인들이 방문하고 시장의 동향을 살펴볼 수 있는 곳이다.

가민코리아의 이번 박람회 참여는 가민의 한국 디스트리뷰터인 케이엔엘트레이딩이 함께했다. 부스는 가민의 골프 제품들을 관람객들이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부스 내부 체험존을 운영했으며, 본사에서 직접 전문 상담 서비스를 제공했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가민코리아는 자사 신제품인 어프로치 G80을 선보였다. 어프로치 G80은 GPS를 내장한 최초의 올인원 프리미엄 론치 모니터다. 내장 레이더를 통해 클럽 헤드의 속도, 볼 속도, 스매시 팩터, 스윙 템포, 예상 거리를 측정할 수 있으며 3.5인치의 컬러 터치스크린으로 프리뷰와 설정을 손쉽게 할 수 있다. 이외에도 가상라운드 타깃 연습, 템포 훈련을 할 수 있도록 연습, 게임 모드가 탑재되어 있어 필드에 나가지 않더라도 실전 감각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기기다.

부스 방문객들은 ‘어프로치 G80’뿐 아니라 골프 레이저 거리측정기인 Z80, 골프 전용 스마트워치인 ‘어프로치 S40’, 자동으로 샷을 감지하는 초경량 골프 센서인 ‘어프로치 CT10’ 등 골프에 특화된 가민의 다양한 스마트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박람회 참여로 가민코리아는 나름의 성과도 거두었다. 가민코리아는 첫 박람회 참여에도 불구하고 행사 기간동안 많은 골프인의 관심을 받음으로서 골프시장 내 브랜드 파워를 입증한 것이다. 한편 가민코리아와 케이엔엘트레이딩은 향후 보다 적극적이고 유저 친화적인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조원준 기자  wjcho8111_vdcm@naver.com

<저작권자 © 월간VDC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원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