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g 3, 120fps Full HD 촬영 가능

Canon은 EOS R5, EOS R6 및 EOS 1D X Mark III 카메라 시스템에 대한 펌웨어 업데이트를 출시하여 특히 EOS R5 미러리스 카메라를위한 새로운 기능과 개선 사항을 제공한다.

 

EOS R5
EOS R5

Canon EOS R5 용 펌웨어 버전 1.3.0은 Canon Log 3 촬영을 Canon의 현재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로 가져온다. 일반적으로 C-Log 3으로 축약되는 Canon Log 3 는 Canon의 Cinema EOS 시리즈 카메라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매우 넓은 동적 범위를 달성하고 영화 제작 워크 플로와 호환되도록 설계된 로그 감마 곡선'이다. 이 추가 기능은 EOS R5를 독립형 카메라로 더 많은 유연성을 추가 할뿐만 아니라 Canon의 Cinema EOS 시리즈 카메라와 함께 사용할 때 EOS R5 푸티 지의 색상 일치를 더 쉽게 만든다.

Canon은 또한 최대 120fps (초당 프레임)의 Full HD 레코딩과 새로운 Low Bitrate 레코딩 옵션을 추가했다. 이를 통해 Canon은 '사용자가 더 낮은 이미지 세부 사항으로 더 작은 파일 크기의 영상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한다.

업데이트 된 다른 업데이트에는 전자식 풀 타임 수동 초점, 새로운 LCD 백라이트 끄기 옵션, FTP 전송 상태 표시, 보호 된 이미지 전송, 카드의 저장 /로드 설정 및 몇 가지 버그 수정이 포함된다.

 

EOS R6
EOS R6

Canon EOS R6의 펌웨어 버전 1.3.0은 Canon의 EOS R5만큼 극적이지는 않지만 여전히 낮은 비트 전송률 기록 옵션, 전자식 풀 타임 수동 초점, FTP 전송 상태 표시 및 버그 수정을 추가한다.

 

EOS-1D X Mark III
EOS-1D X Mark III

Canon의 최신 주력 DSLR 용 펌웨어 버전 1.4.0은 EOS R5 및 EOS R6 펌웨어 업데이트에서 볼 수있는 것과 동일한 낮은 비트 전송률 기록 모드와 FTP 전송 상태 디스플레이를 추가한다. Canon은 또한 FTP와 USB를 동시에 사용할 때 연결 안정성을 향상 시켰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