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탈창신, ‘유튜브 1인 프로딘 개인 방송 촬영 장비 세트’ 선보여

 

디지털창신이 1인 방송을 지향하는 사람들을 위한 방송 세트를 내놨다. 세트의 구성품은 프로딘 삼각대 P146, 보야마이크 BY-MM1, 프로딘 프로패드30 조명, 프로딘 브라켓 CCB-002다. 가장 큰 특징은 삼각대 위에 마이크를 장착한 카메라, 조명과 스마트폰을 동시에 거치 시킬 수 있다는 점이다. 스마트폰 거치 장치는 손잡이 부분에 숨겨져 있어 스마트폰 부착시 펴서 이용하면 된다.

 

이외에도 프로딘 프로패드30은 두 가지 방식으로 전원을 공급할 수 있다. AC전원을 통해 고정충전을 하거나 AA 건전지 6개가 들어가는 배터리 팩을 통해 전원을 공급할 수 있어 야외촬영이 가능하다. 프로딘 프로패드30은 색온도와 밝기 조절도 가능해 상황에 맞게 조명 설정을 조정할 수 있다.

 

삼각대의 거치 기능을 확장시키는 프로딘 브라켓 CCB-002을 분리하면 조명이나 마이크, 스마트폰, 카메라만 단독으로 부착할 수 있다. 이러한 기능은 간편한 외출을 지향하고자 하는 사람에게는 적절한 방송 조건을 제공한다.

 

유튜브 1인 프로딘 개인 방송 촬영 장비 세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VDCM 4월 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VDCM #MAGAZINE #디지탈창신 #유튜버 #유튜버장비 #유튜버삼각대 

 

글 유동현 기자 사진 유동현 기자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