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집에서 즐기는 비대면 쇼핑, 오케이굳의 온라인 쇼핑몰

오케이굳은 20년간 고객과 신뢰를 쌓아온 캐논 코리아 총판 업체로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도 잘 정비되어 있다. 이번 호에서는 오케이굳의 온라인 쇼핑몰과 다양한 이벤트를 소개해 고객들의 편리한 쇼핑을 도우려 한다. 온라인의 장점은 다양한 제품과 정보를 빠르게 볼 수 있고, 장소나 시간의 제약 없이 언제든 들어갈 수 있다는 점이다. 소비자가 원하는 쇼핑 방식에 따라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택할 수 있으며,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싶다면 오프라인 매장에 언제든 방문할 수 있다. 고객과의 소통을 우선시하는 오케이굳은 항상 열려있다.
글 박정하 기자 | 사진 제공 오케이굳


메인 화면

처음 오케이굳 쇼핑몰에 들어가면 가장 먼저 눈에 보이는 것은 상단에 위치한 베너이다. 오케이굳이 준비한 핵심 이벤트가 슬라이드 형식으로 보이며, 짧은 시간내에 다양한 이벤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메인 화면 중간에는 캐논TV 유튜브 영상이 배치되어 있다. 영상을 통해 캐논스토어 서울역점의 쾌적한 쇼핑 환경과 매장 근처 감성 사진 촬영 스팟의 위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그 밑으로 오케이굳 MD가 준비한 추천 상품을 볼 수 있다.


메뉴

쇼핑몰 상단의 메뉴를 보면 총 5가지의 항목이 있다. 카테고리는 카메라 바디부터 렌즈, 삼각대, 액세서리, 조명 등 촬영에 필요한 모든 장비가 세세하게 분류되어 있어 필요한 제품을 빠르게 찾을 수 있다. 오케이굳은 고객이 직접 중고 제품을 팔거나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중고 shop은 꼼꼼한 검수를 통해 매입한 제품을 모아놓은 항목이다. 견적요청을 보내면 고객들이 제품을 팔기 전에 견적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오케이굳 안에 작은 미니샵에서는 공기청정기와 기타 가전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고객 문의를 통해 배송 관련 및 기타 궁금사항을 문의하면 빠른 답변을 받을 수 있다.


주요 이벤트

오케이굳 1주년 기념행사가 10월 31일까지 연장된다. 1주년 행사 기간 동안에는 필터, 삼각대, 가방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평소 눈여겨보던 제품이 있다면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오케이굳은 가을 정품 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제품 구매 기간은 10월 24일,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응모 기간은 10월 28일까지다. 행사 중인 캐논 풀 프레임 바디를 구매하여 정품 등록 후 이벤트 응모 및 승인이 완료되면 오케이굳이 준비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오케이굳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오케이굳이 운영하는 인스타그램에서도 다양한 소식과 이벤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다이렉트 메시지로 제품 견적 문의를 간편하게 할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면 차량 방향제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사은품은 선착순으로 증정되며, 준비된 수량이 다 떨어지면 조기 품절될 수 있다. 차량 방향제를 원한다면 지금 바로 오케이굳 인스타그램에 들어가 팔로우를 누르자. 사은품 수령 방법은 오케이굳 고객센터에 문의하거나 전화 연결 시 빠른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그 밖의 정보
오케이굳 매장은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사용처이며, 청년들의 영농정착을 지원하기 위해 청년 창업농을 대상으로 바우처 카드 결제 서비스가 가능하다.

홈페이지 www.okgoodshop.co.kr
문의전화 02-757-0070/02-752-5309
영업안내 월~금(09:00~18:30) 토(11:00~17:00)
동절기(11월 이후) 월~금(09:00~18:00) 토(11:00~17:00)
주소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30 신남문빌딩 1층

박정하 기자  vdcmag@naver.com

<저작권자 © 월간VDC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정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