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캐논갤러리, 커머셜 작가 6인의 작품 담은 ‘한 장의 정수’ 개최- 작가들의 촬영 전 기획, 촬영 기법 등 창작 노하우 공개

토탈 이미징 솔루션 기업 캐논코리아 주식회사(대표이사 박정우)가 커머셜 사진작가 6인의 작품을 조명하는 ‘한 장의 정수’ 사진전을 오는 11월 13일까지 캐논갤러리(서울 강남구 캐논플렉스)에서 개최한다.

‘한 장의 정수’ 사진전에는 패션 매거진, 화보 등 커머셜 촬영을 전문으로 하는 사진작가들의 작품을 선보인다. 구본창, 김보성, 김용호, 김형식, 이건호, 조선희 등 국내 유명 커머셜 사진작가 6명이 참여한다. 단순히 작품을 보는 것뿐만 아니라, 작가의 기획 의도, 사진 촬영 전 기획, 촬영 단계에서의 촬영 기법 등 작품이 탄생하는 과정을 살펴볼 수 있어 창작자들의 노고와 헌신을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관람객들은 사진전에서 작가들의 인터뷰를 통해 ‘사진 한 장’에 담긴 내면의 배경까지 유추하면서 보다 심도 있게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캐논코리아가 일민미술관과 연계해 ‘언커머셜(UNCOMMERCIAL)’ 사진전의 연장선으로 사진 작가들의 열정과 노력을 다시 한번 조명하고자 이번 사진전을 기획했다. 사진전의 관람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관람료는 무료다.

김경한 기자  vdcmag@naver.com

<저작권자 © VDCM 비디오디지털카메라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경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