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광엔터프라이즈 카본 삼각대 키트 A-1205 + Y-11 런칭

프리미엄 사진용품 브랜드 시루이(SIRUI)의 독점수입공급사 대광엔터프라이즈(대표 이웅진)는 2018년 첫 신제품으로 카본 삼각대 키트 A-1205 + Y-11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여행용으로 최적화된 콤팩트한 크기와 가벼운 무게에도 불구하고 콤팩트카메라는 물론 미러리스카메라, 중소형 DSLR카메라까지 안정적으로 거치할 수 있다.

A-1205 + Y-11 키트는 기본적으로는 먼저 발매되었던 A-1005 + Y-10 알루미늄 삼각대 키트의 카본파이버 버전으로 개발되었지만, 2018년도 신제품 라인업에 적용될 시루이의 새로운 디자인코드가 최초로 적용돼 완전히 새로운 느낌을 가진 제품으로 재탄생했다.

보다 아름답고 기능적인 디자인을 추구하는 새로운 콘셉트가 반영된 A-1205 + Y-11 키트는 다리 각도 고정 기구의 조작감과 체결감이 보다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개선되었으며, 모노포드 분리 파트의 디자인이 크게 개선되어 완벽한 일체감을 자랑한다.

A-1205 + Y-11키트에 기본 제공되는 Y-11 볼헤드는 작지만 견고한 내구성과 믿음직한 체결력을 보장하는 고품질 콤팩트 볼헤드다. 여타 시루이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알카스위스 호환 규격 퀵 플레이트가 적용돼 뛰어난 호환성을 자랑하며, 파노라마 촬영을 위한 360° 회전 기구와 눈금을 제공해 더욱 편리하다.

다른 나라에서 판매되는 Y-11 볼헤드에는 미니멀한 사이즈의 E-50 플레이트가 제공되지만, 국내 소비자들은 한 단계 상급 플레이트인 TY-50X 플레이트를 기본으로 제공받게 된다. 이는 Y-10 볼헤드의 경우와 마찬가지로서, 우리 소비자들에게 같은 가격으로 보다 높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고자 하는 대광엔터프라이즈의 요청에 따른 특별 구성이다.

빼어난 휴대성과 T-X 시리즈의 믿음직한 성능을 겸비한 A 시리즈, 그중에서도 새로운 디자인코드와 설계가 적용된 A-1205 + Y-11 키트는 가벼운 무게와 뛰어난 성능을 모두 요구하는 여행사진가들 및 일상사진가들에게 최적의 사용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