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8일까지 오픈이벤트 진행, 푸짐한 경품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가 SNS 채널을 통한 소비자 소통 강화를 위해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새롭게 개설했다고 5일 밝혔다.

후지필름은 앞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감성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공유하는 것과 동시에 브랜드 철학인 ‘인생에, 찍는 즐거움을’ 고객과 나눌 계획이다.

특히 후지필름 인스타그램은 유저와 함께 만들어 나간다는 점에서 차별화된 활동이 기대된다. 브랜드소식을 알리는 단순 전달보다는, 소비자들이 직접 촬영하고 공유한 사진 결과물을 다양하게 소개하는 참여형 운영으로 공감대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

또한, 후지필름 미러리스 및 콤팩트 카메라 제품군으로 촬영한 사진으로 후지필름만의 고유색감을 생생하게 담아 냄으로써 고객 친화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후지필름은 인스타그램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2월 18일까지 100만원 여행상품권 및 신제품 미러리스 카메라 X-A5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후지필름 인스타그램 오픈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후지필름 인스타그램 계정(@fujifilm_kr)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팔로우 참여완료를 인증하는 댓글을 작성한 뒤 친구를 태그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 1명에게는 ‘100만원 여행 상품권’을, 2등 2명에게는 2018년 셀피 미러리스 카메라 신제품 ‘X-A5’를, 3등 5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2월 21일에 진행되며, 후지필름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선옥인 마케팅 팀장은 “트렌디세터들의 소통 공간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후지필름 카메라와 고객 분들의 이야기가 담긴 사진을 소개함으로써 새로운 방식의 교감을 나눌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사진 생활의 새로운 스타일을 제시하는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후지필름은 사진 문화를 널리 확산시키기 위한 오프라인 소통의 장으로 2016년부터 후지필름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 이 곳에서 국내 사진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메세나 프로젝트를 선언, 이를 기념하는 인터미디어 사진전 ‘피시보(P-15)’를 X 갤러리에서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