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해 순금 코인을 선물로 증정하는 ‘새해 덕담 한마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2018년 황금 개띠 해 기념으로 후지필름 홈페이지에 방문하는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www.fujifilm-korea.co.kr)에서 진행되며, 2018년 후지필름에 바라는 점이나 전하고 싶은 말을 이벤트 페이지 내에 댓글로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1 3명에게는 1돈 순금 코인이 제공되며, 2 5명은 5만 원 백화점 상품권, 3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이 증정될 예정이다당첨자는 내달 5일 발표되며후지필름 공식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서 좋아요를 누르고 덕담 댓글에 SNS 사용자 명을 남기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선옥인 마케팅팀장은 “후지필름 홈페이지를 찾아 주시는 많은 분에게 설날을 맞아 감사 인사를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후지필름이 마련한 선물과 함께 많은 분이 보다 즐겁고 풍요로운 설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후지필름은 최근 새해 첫 셀피 미러리스 카메라 신제품 X-A5를 공식 런칭하고 이를 기념해 카메라 액세서리 3종으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를 증정하는 등 크고 작은 소비자 혜택을 넓혀 나가고 있다후지필름은 앞으로도 고객분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나가는 마케팅 진행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