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매거진 Accessary
안정성은 높이고, 이동은 신속하게 코튼 G3 Camera Harness 2

촬영을 시작하기 전, 카메라는 사진가의 어깨 스트랩 또는 가방 속에 자리 잡고 있다. 하지만 가방에서 카메라를 꺼내오는 시간이 짧지만은 않아 찰나의 빠른 대응이 필요한 경우 약간의 불편함이 있다. 이에 코튼사는 기동성을 높이면서 2대 이상의 카메라를 안정적으로 보호해 줄 하네스(harness, 안전 벨트)를 새롭게 내놓았다. 손을 자유롭게 하고, 빠른 이동을 도울 G3 Camera Harness 2다.

최대 2대의 카메라 수납
G3 카메라 하네스 2는 2대의 카메라를 이용하는 사진가를 위해 제작된 카메라 장착 시스템이다. 망원 렌즈를 마운트한 카메라 1대와 표준 줌 렌즈를 장착한 카메라 1대를 동시에 수납할 수 있어 장시간 야외 촬영이 잦은 사진가에게 최적화됐다. 장비의 무게를 효율적으로 분산할 수 있는 하네스 시스템으로 장시간 장착해도 부담이 없으며, 1대의 카메라만 사용할 경우 측면의 홀스터를 분리할 수 있기 때문에 이용이 편리하다.

 

카메라 연결부
망원 렌즈 고정용 스트랩

안전하고 편리한 고정
카메라 연결부는 강력한 트위스트-락 시스템으로 카메라를 보다 안정적으로 보호한다. 망원 렌즈를 장착한 카메라를 연결하여도 탈착의 우려 없이 장비를 수납할 수 있고, 하단부에 망원 렌즈 보조 스트랩이 있어 한 층 더 안정성 있게 고정할 수 있다. G3 카메라 하네스 2는 인체 공학적 디자인으로 설계돼 착용 시 편안함을 준다. 하네스 안쪽에 등과 어깨 지지용 패딩 패드가 있고, 이와 연결된 어깨 스트랩을 사용자에게 맞게 조절할 수 있어 편리하다. 외부 소재는 DWR 코팅이 된 코드라 합성 캔버스로 만들어져 오염 물질이 묻어도 표면을 깨끗하게 유지한다.

안전끈으로 탈착의 위험을 대비할 수 있다.
내부 포켓에 스마트폰, SD 카드 등 작은 물건을 수납할 수 있다.

기타 수납 공간과 구성품
전면과 내부에는 SD 카드나 작은 물건 등을 보관할 수 있는 포켓이 있고, 후면은 큰 외부 포켓이 있어 중간 사이즈의 물건을 휴대 및 보관할 수 있다. 이 외에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되는 안전끈과 레인 커버를 사용하면 카메라를 더욱 안전하고 쾌적하게 보관할 수 있다.

G3 카메라 하네스 2는 카메라 켜기까지의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가방으로 돌아갈 필요 없이 카메라를 즉시 꺼내 사용할 수 있고, 높은 장비 안정성을 제공한다는 장점으로 이동이 잦은 사진가뿐 아니라 일반 사진가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글·사진 김유미 기자

 

코튼 G3 Camera Harness 2

모델명

코튼 G3 Camera Harness 2

크기

28.5 x 24 x 10(cm)

무게

781g

구성품

카메라 하네스, 측면 홀스터, 레인 커버, 안전끈, 카메라 장착 허브, 고무 와셔, 카메라 허브 장착 볼트, 알렌 렌치(6각 렌치), 테더 분할 링

한국 공식 수입원

썬포토(sunphoto.co.kr)

 

김유미 기자  yu_vdcm@naver.com

<저작권자 © 월간VDC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