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소니코리아, 벅스 슈퍼사운드 코리아 2018 참가
사진제공 소니코리아

소니코리아가 10월 27일(토)부터 28일(일)까지 양일 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오디오쇼 ‘벅스 슈퍼 사운드 코리아 2018 (Bugs! SUPER SOUND KOREA)’에 참가한다.

올해로 2회를 맞은 BSK 2018은 NHN ‘벅스’가 주최하고 ‘프리미엄헤드폰가이드’가 주관하는 행사로 고음질의 대중화를 목표로 한 국내 오디오쇼다. 소니코리아는 이번 BSK 2018에 참가해 최신 소니 오디오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특별할인 판매 등 관람객들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8월과 9월 홍콩 하이엔드 오디오 쇼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IFA 2018에서 공개된 프로페셔널 인 이어 모니터 이어폰 M 시리즈 2종, 프리미엄 헤드폰 MDR-Z7M2,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3와 테일러 메이드 이어폰 저스트 이어(Just ear) 등 신제품들이 전시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BSK 2018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체험할 소니코리아의 최신 오디오 제품들은 소니 고유의 기술이 더해진 다양한 라인업으로 오디오 애호가는 물론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들이다”며, “많은 관람객들이 소니 부스를 방문해 오디오 분야의 오랜 노하우와 최신 기술로 탄생한 소니의 혁신적인 오디오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체험해보며 고음질의 세계를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BSK 2018 관련 사항은 BSK 2018의 공식 홈페이지(bsk.bugs.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소니 오디오 제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현철 기자  khcmr17_vdcm@naver.com

<저작권자 © 월간VDC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현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