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MA 공식 수입사인 세기P&C(대표 이봉훈)가 연말을 맞이하여 ‘해피 홀리데이’ 시그마 정품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 해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정품등록 이벤트는 총 30종의 글로벌 비전 렌즈를 대상으로 2018 11 30일부터 12 31일까지 행사 대상 렌즈 구매 후 2019 01 04일까지 정품 등록 완료 시 자동 응모된다이벤트 사은품으로 파리바게뜨, GS칼텍스빕스, G펜션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최대 약 20만원 상당)이 제품별로 차등 제공된다.

 

Art 렌즈를 비롯하여 미러리스 DN 렌즈 및 장망원 렌즈까지 다양한 화각대의 제품을 선정해 선택의 폭이 많은 이벤트다또한 행사 제품은 온/오프라인 구분없이 세기피앤씨 시그마 정품 렌즈라면 어디에서 구매하든 혜택이 적용된다세기피앤씨 홈페이지 가입 고객 1인당 하나의 렌즈로 사은품이 증정되며동일 렌즈에 대해 중복 제공하지는 않는다.

 

시그마 마케팅 담당자는 “연말연시에 가족과 보내는 즐겁고 뜻 깊은 시간을 시그마가 함께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2018년 마지막 정품등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대부분의 글로벌 비전 렌즈가 마운트 관계 없이 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어 새롭게 시그마 렌즈 구매를 고민하셨던 분들께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시그마 연말 정품등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세기피앤씨 공식 홈페이지(www.saeki.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