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TANCRAFT

WOTANCRAFT

스위스 군용 장비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우탄크래프트는 수석디자이너인 알버트 위안의 가죽 공방에서 우탄크래프트만의 엔틱한 감성을 담아 가방들을 제작한다. 디자인과 기능성 그리고 그에서 나타나는 직관적인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높은 인장강도와 신도를 자랑하는 코듀라 캔버스 원단을 사용한다. 독창적인 스크래치, 데님페이드 패턴, 그리고 베지터블-텐드 처리된 풀 그레인 가죽으로 독특한 질감을 만들어낸다. 또한 넉넉한 수납공간과 카메라 장비에 신속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설계된 구조가 특징이며 가방끈 연결부 주머니 잠금장치 등은 녹 방지 코팅이 적용된 청동 금속 재질을 사용해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였다. 

 

SNIPER BACKPACK

작고 가벼운 경량의 풀프레임 미러리스, DSLR 등에 대응하며 전면포켓, 사이드 포켓, 탑플랫 포켓, 수납부의 자석 포켓 등 여러 방향에서 신속하게 장비의 입출력이 가능하다. 외부 재질은 베지터블 텐드 소가죽, 그리고 내부는 고밀도 EVA폼 패딩이며 코튼 패브릭, 울트라 나일론 6.6 원사 등으로 내구성이 매우 강한 아웃도어용 백팩이다. 


COMMANDER BACKPACK

대형 풀프레임 DSLR 그리고 미러리스용 대형 아웃도어 백팩이다. 크기는 가로 x 세로 x 깊이가 30 x 47 x 18cm이다. 70-200mm 렌즈와 그 이상의 망원 렌즈군도 수납할 수 있다.  좌우의 사이드 지퍼, 그리고 상단부를 통해 직관적으로 장비를 수납 및 출력할 수 있다. 어깨끈 연결부는 고강도 아연 합금 및 황동으로 처리되어 견고하며 오염 및 강도가 강한 가죽, 코튼 패브릭 등으로 가방을 제작해 매우 튼튼하다. 이 가방의 특징 중 하나는 탈착식 어깨 패드이다. 어깨와 맞닿는 부분에 위치한 라텍스 소재의 어깨 패드는 사용자의 어깨 압력을 줄여주고 무게를 고루 분산시켜 사용자의 피로도를 줄여준다. 

 


REBEL BACKPACK

코듀라 캔버스 소재로 제작된 기본 백팩, 별도의 탈착식 인서트를 이용하면 카메라 백팩으로 사용할 수 있다. 가방끈 연결부와 길이 조절부, 포켓 잠금부 등에 소가죽 소재를 적용해 빈티지한 멋을 살렸다. 

인테리어 모듈(별매)을 사용하면 선과 같이 정리하기 어려운 액세서리들을 더욱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인테리어 모듈(별매)을 사용하면 선과 같이 정리하기 어려운 액세서리들을 더욱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문의 : 반도카메라 02-2266-5903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