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가 예뻐지는 데일리 카메라 ‘ZV-1 화이트 에디션’과 함께 나만의 감성과 일상을 감각적으로 표현하고 싶은 다양한 브이로거 및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공식 브이로그 앰배서더 ‘ZENZ WHITE’를 모집한다.

 

총 100명을 선발하는 소니코리아의 브이로그 앰배서더 ‘ZENZ WHITE’는 지난 여름 많은 크리에이터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성황리에 종료된 브이로그 앰배서더 1기 ‘ZENZ’에 이어 기획된 2기 앰배서더 프로그램이다. 이번 앰배서더 프로그램은 지난 11월 출시된 따뜻하고 세련된 감성을 담은 ZV-1 화이트 에디션과 함께 ‘ZENZ WHITE’라는 명칭으로 새롭게 진행된다.

 

‘ZENZ WHITE’는 영상 촬영에 필요한 장비 대여는 물론, 영상 작가와 함께하는 세미나 및 다양한 미션 진행을 통해 영상 크리에이터로서의 역량을 키우고 자신만의 개성과 재능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영상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브이로그 입문자부터, 브이로그 및 영상 콘텐츠 촬영에 관심이 많고,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2021년 1월 23일(토)부터 7주에 걸쳐 활동하는 브이로그 앰배서더 ZENZ 2기 ‘ZENZ WHITE’ 참가자에게는 ZV-1 화이트 에디션을 포함해 브이로그 촬영 관련 소니 제품 및 액세서리로 구성된 ‘브이로그 특별 패키지’를 활동 기간 동안 무상 대여해 준다. ‘ZENZ WHITE’로 선발된 참가자들은 브이로그 촬영에 최적화된 올인원(All-In-One) 카메라 ZV-1 화이트 에디션으로 영상 촬영에 최적화된 다양한 기능을 체험하고, 나만의 일상을 한층 감성적으로 표현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이 밖에도 영상 작가의 브이로그 세미나를 수강할 수 있는 기회는 물론, 브이로그 제작에 활용할 수 있도록 ZENZ 활동비(20만 원)가 별도로 지원될 예정이다.

 

활동 종료 후 심사를 통해 선정된 최우수 활동자(1명)에게는 애플 맥북 프로(MacBook Pro) 16인치가 경품으로 증정되며, 우수 활동자(10명)에게는 약 113만원 상당의 체험 제품(ZV-1 화이트 에디션 및 블루투스 슈팅 그립 GP-VPT2BT)이 제공된다. 모든 미션을 완료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체험 제품의 50% 할인 구매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우수 콘텐츠를 제작한 앰배서더에게는 개인의 소셜 채널을 홍보할 수 있도록 유상 광고 기회를 지원할 예정이다.

 

‘ZENZ WHITE’ 지원은 2021년 1월 3일(일)까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 및 소니코리아 알파 홈페이지(www.sony.co.kr/alpha)를 통해 진행된다. 인스타그램 미션을 수행한 후 지원 페이지에서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전형 중 원하는 활동 전형을 선택하고, 미션 링크와 함께 지원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지원이 완료된다.

인스타그램 미션은 필수 미션과 선택 미션으로 나뉜다. 필수 미션은 소니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sonykorea)을 팔로우한 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ZENZ WHITE’ 지원에 적합한 본인을 잘 나타내는 사진을 3가지 필수 해시태그(‘‘#zenzwhite, ‘#zv1‘, ‘#zv1화이트’) 및 지원동기와 함께 전체공개로 업로드하면 된다. 또한 ‘선택 미션 이미지’에 본인의 사진을 합성한 뒤, 3가지 선택 미션 필수 해시태그(‘‘#zenzwhite, ‘#zv1‘, ‘#zv1화이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전체공개로 업로드하면 가산점이 주어진다. 선택 미션 이미지는 지원서에서 바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최종 선발 결과는 2021년 1월 15일(금) 개별 안내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최근 시행되고 있는 ‘사회적 거리두기’에 발맞추어 발대식과 해단식 행사는 온라인을 통해 비대면으로 진행한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