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웨스턴디지털, ‘마이 북’ 데스크톱 22TB·44TB 대용량 모델 추가

세계적인 선도기업 웨스턴디지털이 ‘마이 북(My Book)’과 ‘마이 북 듀오(My Book Duo)’에 각각 22TB 및 44TB 대용량 모델을 새롭게 추가하며 WD 브랜드 ‘마이 북(My Book)’ 데스크톱 스토리지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21일 밝혔다.

마이 북 사진제공=웨스턴디지털


마이 북 및 마이 북 듀오는 개인용 기기는 물론 가정에서 사용 중인 디바이스까지 백업할 수 있는 여유로운 대용량을 지원한다. 이처럼 현재 WD 브랜드는 소중한 사진과 영상부터 중요한 업무 파일 및 애플리케이션까지 오늘날 나날이 커지는 소비자의 데이터 스토리지 니즈에 특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마이 북 22TB는 포터블 SSD 및 HDD, 메모리카드,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비롯한 각종 스토리지 기기에 흩어져 있는 수천 개의 문서, 사진, 영상 및 기타 파일을 하나의 통합된 위치에 보관할 수 있다. 또한 더욱 강력한 스토리지 기능을 제공하는 최대 44TB 용량의 마이 북 듀오는 RAID에 최적화된 웨스턴디지털(Western Digital) 드라이브를 탑재해 개봉 직후에도 즉시 최대 속도와 용량으로 활용할 수 있다.

마이 북 듀오 사진제공=웨스턴디지털


수잔 박(Susan Park) 웨스턴디지털 제품 관리 담당 부사장은 “일상 속 다양한 디바이스가 흔히 사용되고 있는 현시점에서 대량의 콘텐츠를 순식간에 생성하고 소비하는 것은 더 이상 놀랍지 않은 일”이라며 “웨스턴디지털은 고객에게 간편하면서도 안심할 수 있는 데이터 스토리지 솔루션을 지원하는 것을 궁극적인 목표로 삼고 있다”고 말했다.

정승욱 기자  vdcmag@naver.com

<저작권자 © VDCM 비디오디지털카메라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승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