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XK코포레이션, 영상장비 전문 브랜드 스키어(SKIER) 론칭

스키어(SKIER)는 대만의 영상 장비 전문 브랜드로 다양한 타입의 리그 킷과 케이지부터 리그 시스템의 다양한 세부 액세서리까지, 사용자가 원하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도록 사용자의 입장에서 고민하고 제품을 생산하는 업체다. 정밀한 CNC 가공과 뛰어난 마감 처리로 조작성과 내구성이 뛰어나며 전문 디자인팀을 통해 타 브랜드의 모방이 아닌 새로운 디자인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자료제공┃CXK코포레이션 정리┃이예진 기자

IR ND필터


매트박스에 장착하기 위한 영상용 사각 필터다. 일반적인 ND필터가 적외선에 의해 헤이즈(Haze)가 생기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가시 영역 이외의 빛을 효율적으로 차단해 화질의 저하를 최소화한 필터다. 다양한 사이즈와 ND 농도의 필터를 생산하며 ND필터가 아닌 IR CUT필터도 생산한다.

블랙매직 포켓시네마 전용 케이지


큰 이슈를 몰고 왔던 블랙매직 디자인의 포켓시네마 전용 케이지. HDMI 케이블을 고정할 수 있는 HDMI 홀더와 탑 핸들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그립감을 향상시키는 우드 그립과 탈착이 가능한 탑 핸들이 포함되어 있다. 다양한 확장을 위한 스크류 홀이 케이지 전체에 있어 로드시스템과 다양한 액세서리를 장착할 수 있다.

다양한 타입의 리그 킷


기본 숄더 리그 킷부터 C타입 및 O타입 등 다양한 타입의 리그 킷이 있으며 사용자의 용도에 따라 다양한 변화가 가능하도록 세분화된 파트로 구성되어 있다. 추가적인 파트를 연결해 다양한 확장이 가능하다.


다양한 확장용 파트


스키어의 제품은 수십 여종의 세부 파트로 나뉘어져 있어 사용자가 원하는 형태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며 제품의 확장성이 뛰어나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