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MA 한국 공식 수입사 세기 P&C(대표 이봉훈)가 시그마의 초고속 광각 줌렌즈인 A 14-24mm F2.8 DG HSM 렌즈가 EISA Award 2018-19에서 베스트 줌 렌즈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EISA(Expert Imaging and Sound Association) 어워드는 유럽 최고 권위의 영상음향협회로 전 세계 25개국의 53여 개의 주요 전문지 대표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한 해 동안 유럽에 출시된 영상 관련 제품의 기술디자인혁신성 등을 평가해 부문별 최고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EISA측은 시그마 광각 초경량 줌 렌즈인 Art 14-24mm F2.8 DG HSM의 선정 이유에 대해 “정말 인상적인 렌즈로 색 수차와 왜곡을 최대로 억제함에도 놀랍도록 밝고 뛰어난 선예도를 자랑하는 SIGMA의 고품질 광각 줌 렌즈입니다.

열악한 기상 환경에서도 간이 방진 방적 기능을 갖춰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야외 풍경 및 건축물의 조화로움을 담아내기에 합리적인 가격과 풀 프레임 DSLR에 최적화된 렌즈로 이번 EISA 어워즈에서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라고 설명했다.

 

SIGMA Art 14-24mm F2.8 DG HSM 렌즈는 Canon / Nikon / SIGMA 마운트가 가능하며, MC-11 Sony E 마운트 컨버터를 이용할 수 있다현재의 고해상도 카메라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며빠르고 높은 정확도의 AF와 함께 제로 왜곡의 수준을 자랑하는 선명도를 제공하는 렌즈다.

 

EISA 어워즈에 수상된 Art 14-24mm F2.8 DG HSM의 자세한 관련 소식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기P&C 홈페이지 : http://www.saeki.co.kr/main/cscenter/notice_view.asp?idx=16181

세기P&C 공식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saekipnc/posts/1909670765759563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